새소식

01월 10일 임시점검 안내 2004.01.09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앞서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스킬관련 수치
조정을 위하여 01월 10일 전체 서버에 대해
임시 점검을 실시 합니다.


약속 드린 일시에서 다소 지연이 되어 유저
여러분께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스킬에 관련된 많은 수치를 벨런싱 하는 과정
에서 시간이 지연된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시 점검시간 : 1월 10일 01:00 ~ 02:00 (약 1시간)

 

임시점검은 각 서버군의 채널별로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 입니다.
임시점시 시 업데이트 되는 내용은 스킬관련
수치 벨런싱 부분과 기타 오류 수정 입니다.

 

1. 기사 스킬 데미지 및 계산식 변경

 

(1) 크래쉬 소드
변경 전: 5단계 마스터 시 225% 데미지 적용
변경 후: 5단계 마스터 시 250% 데미지 적용

 

(2) 크로스 소드
변경 전: 5단계 마스터 시 171% 데미지 적용
변경 후: 5단계 마스터 시 200% 데미지 적용

 

(3) 임팩트 크래쉬
변경 전: 5단계 마스터 시 250% 데미지 적용
변경 후: 5단계 마스터 시 320% 데미지 적용
(마스터 시 크리티컬 수치 적용)

 

(4) 홀리 크로스
변경 전: 5단계 마스터 시 199% 데미지 적용
변경 후: 5단계 마스터 시 240% 데미지 적용

 

(5) 디펜스 가드
기존 디펜스 가드 스킬이 [지능]의 영향을 받아
상승하던 부분을 [집중]의 영향을 받아 상승하도록
조정 됩니다.

 

예시)
레벨 50기사가 [집중]에 100을 투자하고 [디펜스 가드]
스킬을 마스터 한 상태에서 [디펜스 가드] 스킬을 사용
했을 경우 : 회피율 +28

 

레벨 60기사가 [집중]에 110을 투자하고 [디펜스 가드]
스킬을 마스터 한 상태에서 [디펜스 가드] 스킬을 사용
했을 경우 : 회피율 +29

 

(6) 인피니티 가드
기존 인피니티 가드 스킬이 [지능]의 영향을 받아 상승
하던 부분을 [집중]과[방패 방어력]의 영향을 받아 상승
하도록 조정되며 스킬 레벨에 따른 %공식으로 효과 수치가
적용 됩니다.

 

예시)
레벨 50기사가 [집중]에 100을 투자하고 [금방패]를 장착한
상태에서 (인피니티 가드 마스터 상태) [인피니티 가드] 스킬
을 사용했을 경우 : 방어력 + 120

 

레벨 60기사가 [집중]에 110을 투자하고 [별빛방패]를 장착한
상태에서 (인피니티 가드 마스터 상태) [인피니티 가드] 스킬
을 사용했을 경우 : 방어력 + 143

 

2. 무사 보조스킬 관련 계산식 변경

 

(1) 열혈
기존 열혈 스킬이 [지능]의 영향을 받아 상승하던 부분을
[근력]의 영향을 받아 상승하도록 조정 됩니다.

 

예시)
레벨 50 무사가 [근력]에 100을 투자하고 [열혈] 스킬을
5단계까지 마스터 한 후 [열혈] 스킬을 사용했을 경우 :
공격력 +72

 

레벨 60 무사가 [근력]에 110을 투자하고 [열혈] 스킬을
5단계까지 마스터 한 후 [열혈] 스킬을 사용했을 경우
: 공격력 +90

 

[열혈] 스킬의 스킬 레벨에 따른 효과 지속시간
(최대 1분으로 상승)이 증가하며 스킬 사용 후 딜레이
타임은 레벨 별로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3. 성직자 공격스킬 관련 계산식 변경


(1) 마이트 스윙
공격스킬 [마이트 스윙]이 타 직업 공격 스킬과 같은
형태인 [스킬 레벨 별 공격력% 증가식] 으로 변경
됩니다.
[마이트 스윙]의 스킬 공격력 데미지는 [근력]과 [지능]
수치를 합산한 수치가 같이 적용되는 형태를 가집니다.

 

4. 광대 공격스킬 관련 계산식 변경

 

(1) 점핑 대거
공격스킬 [점핑 대거]가 타 직업 공격 스킬과 같은
형태인 [스킬 레벨 별 공격력% 증가식] 으로 변경
됩니다.
[점핑 대거]의 스킬 공격력 데미지는 [근력]과 [지능]
수치를 합산한 수치가 같이 적용되는 형태를 가집니다.

[점핑 대거]의 공격 거리가 3-8로 수정 됩니다.

 

(2) 무엇이든 던지기
공격스킬 [무엇이든 던지기]가 타 직업 공격 스킬과
같은 형태인 [스킬 레벨 별 공격력% 증가식] 으로
변경 됩니다.
[무엇이든 던지기]의 스킬 공격력 데미지는 [근력]과
[지능] 수치를 합산한 수치가 같이 적용되는 형태를 가지며,
던지기에 사용하는 아이템의 내부레벨에 따른 공격력이
합산 됩니다.(팻의 경우는 성장점수가 반영 됩니다.)

 

5. 기타 수정사항


현재 본 서버에 적용되고 있는 레벨 업 퀘스트 관련사항은
이벤트 퀘스트 삽입 과정에서 미리 적용된 부분 입니다.
정식으로 레벨 업 이벤트가 시작 되는 것은 1월 1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입니다.
이제까지 이벤트를 진행하셨던 분들은 이후 정식 레벨 업
이벤트 시 진행 하셨던 부분에서 이어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 업 이벤트 부분은 금일 임시점검 시 이벤트 세부조정
으로 인하여 삭제되며 1월 14일에 재개될 예정 입니다.

 

아이템 우선권 관련 오류문제가 수정 됩니다.

 

아이템[닌자 목걸이]가 보이지 않던 버그가 수정 됩니다.

 

십자호수 마차부를 클릭하면 헤르카스 숲으로 등록되던
버그가 수정 됩니다.

 

항상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씰 온라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