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금일(01월 09일) 스킬관련 수치 재조정과 기타 버그 수정으로
인하여 전 서버를 대상으로 임시점검을 실시 합니다.
점검의 형태는 각 서버군의 채널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 입니다.
임시점검의 자세한 시간은 금일(01월 09일) 추가 공지를
통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기사 스킬관련 수치 조정
기사의 공격스킬(크래쉬 소드/임팩트 크러쉬)의 타격 수치가
상향조정 됩니다.
각 스킬의 공격력 증가 % 수치가 상향될 예정 입니다.
[임팩트 크러쉬] 스킬 마스터 시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 됩니다.
크리티컬 확률은 캐릭터의 크리티컬 확률이 적용 됩니다.
보조계 스킬인 [디펜스 가드], [인피니티 가드]의 수치 상승이
캐릭터의 [집중]스테이터스의 영향을 받도록 조정 됩니다.
(기존의 경우[지능] 스테이터스의 영향을 받아 스킬의 효용성
부분이 떨어지던 부분이 수정 됩니다.)
[집중] 스테이터스 상승에 따라 일정 비율로 증가하게 됩니다.
2. 무사 스킬관련 수치 조정
무사의 보조계 스킬인 [열혈]이 캐릭터의 [집중] 스테이터스의
영향을 받도록 조정 됩니다. (기존의 경우[지능] 스테이터스의
영향을 받아 스킬의 효용성 부분이 떨어지던 부분이 수정 됩니다.)
[집중] 스테이터스 상승에 따라 일정 비율로 증가하게 됩니다.
[열혈] 스킬의 스킬레벨에 따른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스킬 사용 후
딜레이 타임이 레벨별로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3. 기타 수정사항
현재 본 서버에 적용되고 있는 레벨 업 퀘스트 관련사항은 이벤트
퀘스트 삽입 과정에서 미리 적용된 부분 입니다.
정식으로 레벨 업 이벤트가 시작 되는 것은 1월 1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입니다.
이제까지 이벤트를 진행하셨던 분들은 이후 정식 레벨 업 이벤트 시
진행 하셨던 부분에서 이어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 업 이벤트 부분은 금일 임시점검 시 이벤트 세부조정으로
인하여 삭제되며 01월 14일에 재개될 예정 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씰 온라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