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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고객 센터 서비스 변경 2018.10.12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 입니다.

플레이위드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게임이용을 위하여 다양한 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님들께서 편하고 쉽게 이용해 주시는 온라인 문의 접수(1:1문의)를 통한 이용률은 높은 반면,
전화상담 이용률이 저조한 상황입니다.

운영팀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그간 운영되었던 전화 상담 서비스를 종료하고,
1:1 문의 서비스에 좀더 집중하는 것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전화 상담 서비스 종료 일정 및 참고사항
  ∙ 2018년 11월 13일(화) 18:00 까지만 전화상담이 진행됩니다.
  ∙ [본인인증]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등 온라인 인증이 불가하신 상황인 경우,
    [결제관련] 오류가 있으신 경우 1:1문의로 최신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평일(월~금, 공휴일제외) 10:00 ~ 19:00 내에 고객센터에서
    직접 유선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정책 변경 사항 안내
    ∙ 운영정책 3조(1항, 6항) 내용 변경
      [변경 전]
      3.1 회원은 1:1문의, 전화상담 등의 경로를 통해 게임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나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대면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1:1문의 : 회원은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요청/건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의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화상담
        운영시간: 운영시간: 평일 10:00~12:30 / 13:30~18:00 (공휴일 제외)
        전화번호: 1588-7499 (전국공통)

      3.6 회원은 게임 내 버그나 기타 문제점을 발견했을 때 이를 신속하게 홈페이지,
           전화상담 등을 통해 직원에게 알려야 하며 다른 회원에게 전달하거나 악용해서는 안됩니다.
  
     [변경 후]
      3.1 회원은 1:1문의를 통하여 게임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나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1:1문의 : 회원은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요청/건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3.6 회원은 게임 내 버그나 기타 문제점을 발견했을 때 이를 신속하게 홈페이지 1:1문의를 통해
           직원에게 알려야 하며 다른 회원에게 전달하거나 악용해서는 안됩니다.

    ∙ 변경사항은 2018년 11월 14일부로 시행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