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쉴츠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씰 온라인에 대한 유저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고객님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4가지 변화를 약속 드렸습니다.
그 중 복구정책 변화의 약속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그 동안 씰 온라인 이용 중 실수로 인한 아이템 소멸 관련하여,
도움을 요청하는 문의가 많이 접수되었으나,
복구 정책을 기준으로 처리해 드릴 수 밖에 없는 운영진의 입장에서는,
항상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이 함께 있었습니다.
이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건의 사항을 반영하여,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아래와 같이 개선 사항을 추가하여 적용하고자 합니다.
* 씰 온라인 복구 개선 관련 추가 사항 *
1. 회원이 임의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필드 드랍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될 시,
타인이 습득하지 않았을 경우에 한해 복구해 드리겠습니다. (소모성 아이템 제외)
2. 회원이 펫에게 실수로 아이템을 먹이로 주어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복구해 드리겠습니다.
3. 회원이 펫에게 먹이를 제때에 주지 못해 해당 펫이 소멸된 경우, 복구해 드리겠습니다.
4. 회원이 부주의로 인해 NPC에게 아이템을 판매하여 해당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복구해 드리겠습니다.
※ 사건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해 주셔야 하며, 복구와 관련된 위 사항 중 모든 유저분들께
6개월에 1회 복구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 복구 개선 적용 일자: 2011년 5월 23일(월) 이후
예1) 2011년 5월 22일 아이템 또는 펫 먹이 미지급으로 소멸된 경우 복구 불가
예2) 2011년 5월 25일 펫 먹이 미지급으로 소멸된 경우 1회 복구 가능
그 후 11월 25일까지(6개월) 동일 사항 발생시 복구 불가
미흡하나마 금번 복구 정책의 개선으로,
쉴츠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다 안심하고 편안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기를 희망하오며,
지금보다 더 재미있고 나은 씰 온라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운영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