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씰변화가 필요하다 케테르 해맑은구름 2012.10.25

씰이란 게임을 알게된시간도 8년이 다되가네요

제가 한rpg게임중에 제일 재밌게 했던 게임입니다

꾸준히 봐왔지만 몇몇 아쉬운점들이 보여서 몇자 적어봅니다  

<1.스킬 이팩트>

첫번째 스킬모션이 다 똑같다는 점입니다

두번째 스킬이팩트도 크게 다르지 않는다는점

세번째 스킬이팩트가 뭘나타내는지 모르겠네요 예로 빙마스킬들을보면 얼음에

         가깝다기보다는 그냥 하얀색 물체가 나가는거같네요

 

<2.직업적인특징이 아이템에서말고는 보이지 않는다는점>

예로 요즘 웬만하면 다g.dg.xg템이라는 데미지감소 템들을 두르면 본래 방어력이 약한 마법사조차 miss가 떠버리더군요 물론 그만큼 좋은세팅으로 그런능령을 가질수있지만 기사라는 직업이 높은방어력이 특징인 점을 깍아내린다고 봅니다 쫌더 각직업에 특성을 살릴수있게

각 아이템에대한 밸런스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3.다같이 즐길수있는 퀘스트나더 재밌는 던전레이드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원래 성격상 댓글달고 글을 쓰는편이 아닌데 다른3d게임에 비교해도 아이템이나 캐릭터 퀄리티도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 점점 유저가 없어지는 안타까움에 써봅니다 

씰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