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사람이 평일 18시 이전에 연락이 가능할꺼라고 생각 하시나요???
우린 일안하고 겜만하는 놈팽인가요???
그쪽만 일하고 우린 노나요????
정말 짜증나네요 토,일 고객센터 운영은 그렇다치고 1:1 문의나 기타 질문 내용은 도대체 언제 확인하고 답변 다는지????
거의 오후 6시 쯤되서 말도 안되는 반복 글 몇번 달고 그게 멀의미 하는지 아시나요??
유저들 불만 이나 의견 수렴 하고 는 있나요????
이러다 정말 씰 막내리는거 볼꺼 같네요 10여년 겜한 유저로써 말씀드릴께요.
이런부분 구라곤때도 물론 잘하진 않았지만 지금 더 심합니다.
고객과 운영자가 대화하는 창도 닫아 버렸더군요.
지금 가장 문제는 유저가 겜하는데 있어 안정된 시스템을 제공 하지 못하는것도 큰문제지만 유저의 소리를 듣지는 않고 케시템만 어떻게 하면 팔아먹을수있을까
이궁리만 하고 있다는거죠 케시템이나 기타 유료화를 하더라도 이겜 오래 한사람은 다합니다. 문제는 니들이 할도리를 다하고 그렇게 해야 한다는 겁니다.
지금 겜접속 안되는 유저들 얼마나 많은진 아시는지
이유는 헤킹템 모르고 샀다가 영정먹은 유저, 기타 공유기 사용으로 아이피 중복 으로인한 접속 불가 헤킹관련 아이템 사가지고 되파는 인간들의 의한 일반 유저 계정 정지 사태
그 사태에 유저들 5일안에 팩스 보내고 보내도 확인조차 하지않은 운영자
고객센터 전화하면 30~1시간 들고있게만드는 상담이 많아서 지연 된다는 응답기소리만 반복하는 지금에 행태 솔직히 딴회사에 넘어갔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합니다.
이대로라면 망합니다.분명 걱정스럽네요 .
헤킹을당해도 7일 안에 이의제기 못하면 다날라가고 영정을 당해도 5일안에 못하면 영구정지먹고 친구나 친지 계정 또는 같이 오랫동안 겜하다 계정 맡기고 간 길드 사람들도 있는데
그계정으로 사냥하고 하다 지금처럼 질답 변경에 계정날린 사람도 수두룩하고 생각은있는건지 이런 일을 단행할때 운영정책에 보면 미리 공지 하게되있는건 아는지????
그냥 운영못하겠으면 딴데 파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