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온라인 게임 보상은......
모바일 게임 보상보다 훨씬 더 뒤쳐지는거 다 알거라고 생각할께요.
이벤트라 하지만 노가다 아니면 시간때우기 이것말고는 없거든요.
모바일 게임..
노가다 시간때우기 없죠..
하지만 시간 대비 매출은 일반 온라인 게임보다 훨씬 높습니다.
시덥잖은 이벤트로 유저들 눈 돌려보려 하기보단
확실한 이벤트로 유저들 마음을 돌려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현질유도가 눈에 보이는것과
현질이 필요하다 느끼는건 천지 차이입니다.
씰온라인 명성만큼 오래되었지만
서버관리비 유지비 직원월급.. 이차저차 돈좀 들겠지만
스마트폰 게임은 온라인게임보다 매출이 더 높다는거 인지좀 하세요.
이만큼 돈 쓸정도로 만들어논 컨텐츠보다
컨텐츠를 위한 유저들의 참여도를 위하여 조금더 풀어보세요.
차후에 컨텐츠를 즐기기 위한 대금을 지불할수 있도록 만들어보세요..
씰온라인 지금까지도 연명해온것은 대단하지만..
이런식에 눈에 보이는 이벤트.. 개발능력이 없는건지..
마케팅 능력이 떨어지는건지...
할만큼 했다는 마인드보다 매출을 위해 유저에게 편의성을 제공할수 있도록
그 편의성에서 유저가 자연스레 투자할수 있는 프로모션좀 생각좀 하세요.
몇백 몇천의 유저가 개인의 아이템을 위해 투자하는 돈보다
위에서 말했던 말처럼 편의성을 위한 실질적인 마인드로
개발을 하시길...
몇백 몇천 유저는 차후엔 전부 동등한 입장에서
투자할 가치 자체가 없어지는 인원들입니다.
똑같은 아이템 동등한 옵션..
누가 내돈 써가며 쓸까요???
이벤트는 단발성이지만
현재까지 씰온라인이 해온 이벤트는
매년 울궈먹기식입니다.(단순히 조금의 패턴만 바꿔서..)
그래도 수익이 창출되니 그대로 하겠다??
하십시오.
그리고 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