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이... 오픈한지 수년이 지났지만...
헤세드 블랙혼
2011.06.02
시간이 흐른만큼 개선이 된게 아니라..
개판이 되었다는 것이 절실히 느껴짐..
이미.... 근접과 원거리 직업간에 밸런스 붕괴로...
근접 유저수는 팍 줄어들고.... 원거리 유저만 득실득실....
엄청난 능력치와 범용성을 자랑하는 전직업템들로 인해...
전용직업템은... 왜 만드는지 이해도 안되고... 그저 멜팅템 ㄷㄷ;;
사기적인 능력을 가진 공/방 악세로 인해...
그외... 한쪽 능력으로만 특화된 악세들은... 그냥 코스튬~~
아템 드롭 목록이나... 드롭율은 왜 건들여서...
한 40~50랩만 넘어가도.... 난 내가 만랩이 된줄 알았어... 50랩이나 만랩이나 템 나오는 건 똑같아;;;;;;;;;;;;;
홈피 정보는... 없는 것이 태반에.. 그나마 잇는것도 몇년 전에것을 아직도 그대로;;;;;;;;;;;;;
그외에도 많지만 일단 대표적으로 생각나는게 이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