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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매장 시스템의 도입으로 얻을 효과 몇가지 헤세드 내사랑참이슬 2012.12.08

필자의 주관적인임

 

지금 씰은 올드유저가 중심이 되어 운영되 진다

이번업데이트도 난의도 상승으로 인해 클리어를 위한 유저들의 장비 강화가 이루워질것으로 예상

고로 안정적인 장비 강화를 위해 케쉬아이템의 사용으로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함

씰은 이런 구조가 반복적으로 진행되어온 결과로

통합장터의 매물의 고급화가 되었다

저~중 렙의 장비또한 고강위주로 장사가 이루워져있어

저자본,무자본,신규,복귀 유저가 장비를 구하기란 여간 쉬운일이 아님

이로인해 두가지 현상이 나타남

1. 현금으로 세겔을 구매하여 장비를 구매

2. 게임을 포기

 

전처럼 초반 앵벌이도 드랍율이 저조하여 고가의 아이템을 장만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필자는 판단함

 

경매장 시스템으로 인해 이문제들이 충분히 보완될수 있다판단함

그근거로는

 

현재의 장사시스템은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1개의 클라이언트가 실행이 되어있어야한다는게 너무 큰 단점이다

이로인해서 리스크를 감수 하며 저가의 아이템을 팔려고 하지않음

 

경매장이 생긴다면 아이템을 경매장에 올려놓고 다른 작업을 할수 있다는 편리함때문에

매물 거래가 활발해 질것으로 예상함

 

이렇게 되었을때 무차별한 등록을 막기위해 현제처럼 1케릭터당 등록 가능한 매물의 수량을 8개 정도로 제한을 저 수량이 비어 놀리는것 보다 작은 아이템이라도 올려놓으면 푼돈이 생기니 수시로 매물을 꽉 채울거라는 것이다

 

또 지금 팔고 있는 프리미엄 좌판을 응용하여 케쉬 아이템을 구매하여야만 케쉬매물을

등록할수있고 등록할수 있는 수량을 늘려준다면 지금 프리미엄좌판으로 생기는 수익이 유지되거나 증가 할것으로 예상됨

 

뭐니 뭐니 해도 가장큰강점은 편리함이다

검색만으로 매물을 검색 구매 할수있어 통합장터로 이동해야하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완화 될수있음

 

장사를 하는것은 물론 판매가 완료될때까지 1게의 클라이언트 소모와

PC의 전원을 유지 시켜야한다는 부담을 줄일수 있을것

 

매물의 증가로 신규,복귀 유저의 정착을 유도해준다

 

고로이 모든것의 종착점은 씰온라인의 수익으로 연결된다는것

 

1석 2조의 효과를 볼수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긴글을읽어 보느라 수고했을 동무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테클 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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