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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기회에 정보통신고발이란걸 해볼랍니다. 헤세드 데치 2012.08.27

현재 씰온라인의 보상대책 및 결과를 보고 고발을 할지 안할지 생각해볼랍니다.

 

현재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은 모조리 스샷 해 놓았고

 

증거로서 게시판내 불만글 모두 캡쳐해 놓은 상태이며,

동영상으로 게임내 렉 유발현상 인코딩중에 있습니다.

 

또한 당시 시간대의 개인 랜 회선 문의 전화로

랜업체에는 문제가 없는걸로 확인 및 음성녹음 또한 해 놓았습니다.

 

 

찬찬히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을 읽어보다

정확한 보상에 대한 명시는 없더군요.

이에 대한 신고도 같이 할 계획입니다.

 

 

이미 증거및 모든 자료는 확보했고,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이 토씨 하나라도 바뀔경우

 

정통위 또는 소보원에 고발할껍니다.

 

 

 

얼추 8월 24일 오후 3시경부터 현재 진행형인 렉현상입니다.

가만히 두고볼만한 상황은 아닙니다.

3일째 게임내 거의 모든 유저가 사냥을 못하고

프리미엄에 대한, 캐쉬에 대한 혜택을 못받고 있습니다.

 

보상받아 마땅하며 보상이 없거나

정확한 공지 및 내용이 없을시 바로 고발들어갈랍니다.

 

 

 

 

게임인데 뭐 그리 열을 내냐 라고 말씀하실수도 있는데,

소비자로서 구매한 상품에 대해 정당한 권리를 누려야 함이 마땅함에도

권리조차 못누리고 있는 현실입니다.

고발받아 마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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