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씰은 캐릭간 밸런스 생각 전혀 안하는거 같다
헤세드 차가운달빛
2011.05.07
이놈의 씰은 왜케 캐릭간 밸런스 생각안하니?
던파좀봐봐 상향 하향 할때도 욕먹어 가면서도
안좋은 캐릭 상향한다던가 좋은캐릭 하향한다던가 하잖아?
근데 왜 씰은 그런거 없나옹???
내가 아직도 기억한다
무사가 즉참도 없고 법사가 파이어스트라이크가 젤 좋은 스킬일때
그래도 그때는 법사가 좀 암울했지만 나름 밸런스 쓸만했어
근데 이건뭐 즉참 나오고 법사 스킬 메가파이어스트라이크 이런거 나오면서
격차가 확 나더만, 거기다가 2차 전직까지 나오니까 무슨 격수 캐릭들은 쓰레기 똥이냐?
광대는 나올때부터 존내 아주 오버밸런스로 좋았다가 2차전직 나오니까 그래도 계속좋더만
여기서 이 글 보고 하기 싫음 하지말던가 캐릭별 특징이 있니 어쩌니 하는데
사냥하다가도 법사들 사냥속도 쩔게 빠르고 광대들 쩔게 좋은데
이거 뭐 무사나 다른 격수들은 뭣도 안되자나 솔직히, 우리 솔직히 집시다
씰플레이에서 활동하면서 무사가 맨날 암울하다 암울하다 하면서도 언젠간
스킬새로 나오거나 패치 되서 좋아 지겠지 했는데 이건뭐 영원히 안되겠네
씰이 지금 이 지경까지와서 망한게 캐릭간 밸런스 조절안한것도 한몫했어
반박하고 싶음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