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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놈의 씰은 캐릭간 밸런스 생각 전혀 안하는거 같다 헤세드 차가운달빛 2011.05.07

이놈의 씰은 왜케 캐릭간 밸런스 생각안하니?

 

던파좀봐봐 상향 하향 할때도 욕먹어 가면서도

 

안좋은 캐릭 상향한다던가 좋은캐릭 하향한다던가 하잖아?

 

근데 왜 씰은 그런거 없나옹???

 

내가 아직도 기억한다

 

무사가 즉참도 없고 법사가 파이어스트라이크가 젤 좋은 스킬일때

 

그래도 그때는 법사가 좀 암울했지만 나름 밸런스 쓸만했어

 

근데 이건뭐 즉참 나오고 법사 스킬 메가파이어스트라이크 이런거 나오면서

 

격차가 확 나더만, 거기다가 2차 전직까지 나오니까 무슨 격수 캐릭들은 쓰레기 똥이냐?

 

광대는 나올때부터 존내 아주 오버밸런스로 좋았다가 2차전직 나오니까 그래도 계속좋더만

 

여기서 이 글 보고 하기 싫음 하지말던가 캐릭별 특징이 있니 어쩌니 하는데

 

사냥하다가도 법사들 사냥속도 쩔게 빠르고 광대들 쩔게 좋은데

 

이거 뭐 무사나 다른 격수들은 뭣도 안되자나 솔직히, 우리 솔직히 집시다

 

씰플레이에서 활동하면서 무사가 맨날 암울하다 암울하다 하면서도 언젠간

 

스킬새로 나오거나 패치 되서 좋아 지겠지 했는데 이건뭐 영원히 안되겠네

 

씰이 지금 이 지경까지와서 망한게 캐릭간 밸런스 조절안한것도 한몫했어

 

반박하고 싶음 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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