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10년정도 씰을 해온 유저로써 또다시 글을 남겨본다.
씰온라인(도박사,총잡이,빙마도사,사제)만이 사냥할뿐..
타 직업은 가뭄에 콩나듯.. 벌거벗은 몸으로 마을에서
창고용으로밖에 그 모습을 안비춘다..
1. 얼음성을 없애라
- 고랩유저의 부캐전용 사냥터로 완전초보유저나 서민유저는 근처도 못간다
- 얼음성으로 인해 타 사냥터는 전멸 (글라시스평원-약간유지)
2. 드랍률을 상향조정해라
- 떨어지는 잡탬은 숨결,다짐뿐.. 뭘파라서 물약값하란 말이냐
- 각 직업군의 숨결,다짐을 통합하라. 드랍률은 약간 조정
3. 필드마다 몹의 이동을 적당히 제한해라
- 리젠을 마춰서 (몰이사냥) 해야하는데.. 몹이 맵전체에 뿔뿔히..모으다 지친다..
- 7가지 속성을 한필드에 적당히 배치하는것도 괜찮을듯하다.
4. 파티존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라.
- 무무밭,용암지대,동전방,구름다리,기어방 등.. 다시 학생복,메이드복을 줘라
(아니면 신규아이탬을 추가해주던지..이때 DG탬부터는 입장제한, 오직 파티사냥)
5. 분명 한방대미지는 씰홈피에서 무사가 젤쎄다고 나오는데 과연그럴까?
- 교차,즉참스킬을쓸때 타직업은 마나소모가 1번인데 왜 무사만 왕복할때마다 3번쓰나?
위 내용 말고도 많은 생각이 있지만, 현실불가능인것도 있고해서.. 이정도만 올린다
솔직히 위 5가지만 적당히 수정해줘도 타직업 및 서민유저가 할만하다!!!
사냥해서 줍는 아이탬보다 낚시해서 얻는 아이탬이 더 많은게 말이되냐????
1시간에 1개 드랍할까말까.. 이건 뭐 공갈,버날 캐는거도 아니고 장난하냐???
억지스런 내용도 있겠지만, 도저히 눈뜨고 못볼정도의 운영인건 운영자들도 알고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