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온라인을 오픈베타때부터 사랑해온 유저로써
씰온라인이 망할수밖에 없는 절대적인 이유를 말해본다.
1. 전 세계적인 노가다시스탬
- 타게임에 비해 엄청난 시간과 캐쉬탬을 투자해도 만렙근처도 못간다.
(유명타게임은 만렙까지 하루10시간 2주면 만렙에 도달,
하지만 만렙부터 출입가능한 던전이 모든던전의 70%를 차지..던전은 계속업데이트
만렙후에도 결코 멈출수없는 즐거움이있다)
2. 전 세계적인 극악의 드랍률
- 지금 현제 본인이 100%금문자+100%금복주머니(30일)을 사용중이나
떨어지는건 잡탬뿐.. 무엇을 팔아서 물약값을 하라는걸까?
(타게임은 노멀+레어탬은 줍지도않는다..유니크등 희귀탬만 줍는..)
3. 의도를 알수없는 이벤트
- 희귀레어펫을 키워본 분들은 아실꺼다.
몇십개의알을 진화..또진화해서 겨우 얻은 용,주작,계마,계여 등
고가의 희귀레어펫을 성공시켰을때..그 기쁨이란..
예전 황금상자에서 용,주작이 텨졌을때.. 도대체 무엇이 희귀레어펫이란 말인가!
4. 새로운 직업의 탄생
- 사기캐릭이라 불릴만큼 강력한 사냥꾼
사냥꾼의 탄생으로 인해 모든 몹들의 HP가 상승
사냥꾼 살릴려고 타직업군은 죽였다.
요즘 누가 무사,기사등을 키운단 말인가!
5. 재련시스탬
- 예전XG+9가 최강이였을때.. 어느날 핑크다이아몬드와 함께 생겨난 캐쉬탬
+12를 탄생시킴과 동시에.. 많은 유저가 재련에 실패해 떠난 사실
6. 자판시스탬
- 거의 모든유저가 거래중개소를 만들었으면 하는 바램이있는대도
자판으로밖에 팔수없는 희귀한 시스탬을 유지..
(전기세와 컴퓨터 망가질가봐 본인은 그냥 상점에 다버린다!!
물론 버릴 잡탬을 주웠을경우에만.. 떨어지질 않으니..버릴것도없다!!)
7. 배틀펫의 출현
- 새로운 노가다의 탄생.. 무엇을 위한 노가다인가!!
(얼마전 어느길드에서 배틀펫에 걸린 지카셋으로인해 분쟁이 생겼다죠?)
이글에 반감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겠지..
1. 80레벨때 꾀돌이문자를 써서 얼음성에서 161~162까지 사냥하다가
포남가서 머드잡다 170전후에서 지렁이 잡으면 1주일이면 200근처간다?
그이후엔 다시 다른캐릭키우자나!!
2. 그럼 너도 사냥꾼키우면되자나! (본인도 총잡이 보유하고있다)
- 타직업군도 고르게 키우며 각 직업군대로 파티를 맺어야 깰수있는
던전형식이 생긴다면 모를까..씰온라인은 (광대,사냥꾼만 살수있는 게임)
등등 많은 문제점이 있는대도 운영자들은 수수방관하는 실태..
운영자님들 당신들도 배틀로한의 운영자님들처럼 백수가 되고싶으신지??
씰을 몇년간 사랑해온 유저로써 정말 망해가는 씰이 안타까워 글을 올리는점
이 심정을 운영자님들은 헤아려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