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씰운영자들 일은 하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헤세드 조선국모 2012.01.30

씰이 왜 이지경인지 안타깝네요.

이렇게 뛰어난 명작게임을 ynk에서 망치고 있습니다. 자사게임인 로한도 보니 이미 씰보다 훨씬 이전에 망했더군요. 회사에 개발팀이나 관리하는 사람들 다 나간건가요?

게임이 지금 나락으로 추락중인데 관리하는 사람도 해결책을 내놓는 사람도 아무도 없네요?

 

완벽에 가깝던 씰이 어느순간부터 서버상태도 엉망이고 전에는 없던 버그까지 나타나고 지엠들은 이젠 게시판에 코빼기도 안보이고, 유저들이 씰에 수많은 의견을 내놓아도 수년동안 항상 검토중이라는 말뿐이고, 당장 급한건 고칠 생각도 안하고 쓸데없는 배틀팻 따위나 만들어서 밸런스만 개판 만들어놓고 게다가 배틀팻기획도 엉망이라 문제점 투성이고 참으로 답답합니다.

 

저도 답답해서 씰 몇달쉬고 왔더니 게시판이며 게임속도 엉망이네요. 거의 망해가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운영자들이 게임에서 손을 놓은듯한 분위기네요.

제가 예전에 씰에게 바란다면서 건의안을 매달 한번씩 운영자들이 보라고 꾸준하게 올렸지만 항상 답변이 좋은지적 감사합니다 의견을 받아들여 현재 검토중이니 기다리라고만 하더니 이미 수년이 지났습니다.

씰 몇달 쉬고 왔더니 나락으로 추락중이네요 허허.

 

씰이 살려면 신규유저나 복귀유저들이 다시금 올수 있도록 잡아야하는데 그런것엔 전혀 배려나 연구도 없으니 신규,복귀유저들이 왔다가도 한달도 못버티고 떨어져 나가는겁니다. 거지같은 드랍율도 고쳐야하고 씰홈피가이드란도 수정해야하고 홈피도 자료들이 쌓일수 있게 새로 정비를 해야하는건데, 사람 한명만 투입해서 고치면 될걸 수년이나 지나도록 홈피가이드정도는 옛날정보 그대로인거 보면 답답합니다.

 

현재 씰최대커뮤니티사이트인 씰플레이사이트가 DB에러로 상단가이드정보란이 고장입니다. 관리자가 군대에 복무중이라 휴가기간이 아니면 수정도 힘듭니다.

씰플레이사이트의 정보가 막혀서 씰의 모든 정보가 먹통이라는 사실도 웃기는 상황이고요. 씰홈피는 도대체 뭐하는 사이트인지 의문이 갈정도입니다. 홈피정보는 죄다 엉터리에 틀린정보뿐인데 게임이라고 온전할리가 없는거죠.

이러니 게임이 나락으로 떨어지자나요. 운영자들 정신 안차리실건지 묻고싶습니다.

 

씰개발팀은 존재하는건지도 의문이지만 보면 맨날 도움도 안되는 이상한것만 업데이트하는데 그딴거 전혀 필요 없으니 제발 씰 기본적인 문제점들 부터 해결 좀 합시다.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