뎀딜근접의 문제~
헤세드 블랙혼
2011.09.27
무사 이야기가 많지만...
제가 보기에는... 뎀딜 근접들 공통의 문제라고 생각..
보통.... 근접뎀딜의 경우...
어느정도 되는 방어력 + 최소한 중간이상의 공격력...
원거리뎀딜의 경우...
약한 방어력 + 근접딜러와 비슷하거나.. 약간 높은 공격력...
이것이... 보통 다른 게임들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물론 예외적인 겜들도 있음)
아무튼... 그런데..
현재 씰의 경우...
근접 방어력 = 원거리 방어력... 거의 차이없음.... 순방은 차이가 좀 있으나..
중요한 데감은 똑같고.... 공통방어구(아나셋) 착용하면... 순방 차이도 그닥...
더불어 데미지도...
최소한 동급 데미지면 말을 안하겠죠....
법사, 사냥꾼, 광대............. 모두 근접과는 비교할수 없는 막강 뎀지들을 뽑아대고 있죠...
이건 뭐... 방어는 같고.... 멀리서 쏘는 엄청난 이득을 가지고 있으면서...
뎀지는 또 사기적;;;
이러니 맨날 근접분들 죽는다고 소리가 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