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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마도사 문제점 파이어쉴드. 마나쉴드 건의 너갱이 2023.10.25

파이어쉴드 

순서 레벨 포인트 방어 회피 쿨타임 추가기능

1 160 6 200 200 49

2 162 6 260 260 49

3 164 6 380 380 48

4 166 6 560 560 48

5 168 6 800 800 47

6 168 1 800 800 46 쿨타임감소

7 168 1 800 800 45

8 168 2 800 800 44 지속시간증가

9 168 2 800 800 43 

10 168 2 820 820 42

11 168 3 820 820 41 쿨타임감소

12 168 3 820 820 40

13 168 3 820 820 39 지속시간증가

14 168 3 820 820 37

15 168 3 850 850 30 지속시간증가, 쿨타임감소

16 219 3 850 850 30 지속시간증가

17 269 3 870 870 30

18 309 3 900 900 30 지속시간증가, 쿨타임감소


보기 힘든 양식이나 참고형태니 양해바람.


1 파이어쉴드

17렙은 쿨타임 30초. 지속시간 15초정도

200렙부터 출입가능한 캔디마을부터 초코마을/폐허존/지하수로/현탑/어나더/누아마을.

고렙화 될수록 더 많은 몬스터를 상대해야하는 곳이 많은데


파이어쉴드 저 지속시간이 문젠대

누아사냥 해변사냥을 기준으로하면 원킬혹은 투킬로 2~3뭉치 사냥할때 비슷하게 맞춰갈 수 있는데

한 두방사냥이 안될경우 과연 저 스킬이 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스킬을 만들었으면 직접 써보고 실용성을 어느정도 체크하고 만들어야 하지 않나?

마스터가 아니지만 지속시간증가를 4번이나 걸친게 15초? 그럼 바로바로 쓸 수라도 있게 쿨타임이라도 비슷하게 해주던지?


2 마나쉴드


레벨이 높아질 수록 상쇄율은 커진다. 엠피소모율도 더 커진다. 엠피가 다빠지면 이젠 피가 빠지지만 엠피 없는 법사는 허수아비라 아무것도 못한다.

서서 죽어야한다.

스킬 레벨을 올려도 단점만 더생기지 장점이 없다.


고질병

뎀증패시브가 있으나 모션딜레이를 수년간의 방치로 인해 아이템의 격차가 심하지 않다면 다른 스킬직업군의 데미지를 절대 넘어설수 없음.

마나쉴드와 파이어쉴드를 두개 써서 순간 위험을  피할 순 있으나 더 위험하게 만들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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