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단계별 시스템 건의
건의 핵돼징
2021.08.03
최대 레벨 확장이후 레벨업하는 유저가 극소수인인듯한데.. 어려워진 레벨업에비해 장점은 기존 그대로 스텟에 스킬포인트...
단점은 저레벨과의 파티가 더 힘들어짐(중파).몬스터와의 랩차가 더생겨서 드랍율저하, 아차싶어 죽으면 깊은빡침과 시간낭비... 경험치300% 캐쉬템도 새로생겼는데도 불구하고 몇몇분빼고는 모든유저가 레벨업할생각을 안함... 문제가 있다고봅니다
300랩먼저 도달하는케릭 1~3위 뽑아서 보상하는 소수만을위한 이벤트말고 유저 전체가 특정레벨 도달했을 누릴수 있는 시스템이 시급하다생각됩니다 예를들어 280랩때 아케인13단계 290때 14단계 300때 15단계가 차례로 더 뚫린다던지한다면 경험치 캐쉬템도 더많이 팔리고 아케인캐쉬템도 더팔리지 않나싶습니다 게임사와 유저 둘다 윈윈할수있는 도전적인 시스템좀 추가해주세요
지금 업데이트는 최대레벨 올리기 어렵게해놨으니 컨텐츠 없으면 레벨업이나해라 같습니다 꼭 검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