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자의탑 어나더 보스 관련 수정건의
건의 아련미르
2020.11.10
1.어그로 시스템 수정
어나더 보스에게만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보스가 인식하는 어그로 수치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맥스데미지 1400만이상 들어가는 검성과
맥스데미지 400만 이하로 들어가는 빙마도사가 보스를 때리는데
검성을 무시하고 빙마도사에게만 어그로가 끌리더군요
데미지를 훨씬 많이 넣는 검성을 무시하고 빙마도사에게 어그로가 끌리는건 버그 아닌가요?
이점 확인 및 수정 요청합니다.
2. 깨지기쉬운 마법 쿨타임 변경
보스가 사용하는 깨지기 쉬운마법 쿨타이밍이 너무 짧습니다.
무한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근접딜을 해야하는 격수들은
무한으로 스킬사용불능 상태에 걸리게 되죠
그나마 콤보딜이 가능한 격수야 괜찮다지만
그외에 스킬로 딜을 해야하는 근접 격수들은 다죽으라는 소리더군요
밸런스 패치를 한다고 유저들 기대하게 해놓고
흐지부지 뒤통수 치더니
이번에는 콤보 캐릭외에 다른캐릭은 하지도 말라고
싹다 죽여버리는 패치를 하셨더라구요?
이점 생각은 하고 패치를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대사제의 클린징이 있다지만 단일 스킬이며 사거리가 거지같은 스킬이기에 격수캐릭 한명 캐어하기도 벅찹니다.
클린징 스킬을 마스큐어와 같은 범위적용스킬로 변경을 해주시던지 보스들의 깨지기쉬운 마법 스킬 쿨타임 변경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