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온라인 입니다.
10월 13일(수) 07:00시부터 09:00시까지 두 시간 가량 서버 점검을 실시합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오전7시 정기점검이 시작되기 전에 캐릭터를 안전한 곳에 접속 종료하시어 정기점검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13일 업데이트 내용에는 게임내 많은 변동 사항들이 있으니, 내용을 잘 숙지하여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데이트 된 사항을 확인하시면서 문의점이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를 통해 자세한 내용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리로드 업데이트
1. 전투 공식 변경
비율식에서 가감식 형태로 변경 데미지 공식을 변경하고, 공식 변경에 따라 아이템의 능력치, 몬스터의 능력치가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 사용 되고 있는 데미지 계산식은 비율식으로 이로 인해 레벨이 올라 갈수록 수치에 대한 변별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점 보안을 위해 데미지 계산식을 비율식에서 가감산 방식으로 변경 지원 합니다.
2. 아이템
1) 제련단계 상승
기존 최대 "+9"까지 제련 되던 단계가 최대 "+12"까지 제련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2) 제련 아이템 추가
① +10 ~ +12 까지 제련 가능 보석 『핑크 다이아몬드』 추가
② +10 ~ +12 까지 제련시 사용 가능한 『골드 룬스톤』추가 (멜팅시 생성 가능)
3) 광대 장착 제한 변경
광대 아이템의 장착 제한 중 정신제한이 근력제한으로 변경됩니다.
4) 일반 무기 및 레어 무기 공격력 재설정
5) 물약 딜레이가 변경
[변경 전] 물약 사용시 딜레이로 인해 반복 이용 불가
[변경 후] 물약의 계속적인 이용 가능
6) 제련 단계별 증가량 변화
공격력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검 |
+3 |
+3 |
+3 |
+6 |
+6 |
+6 |
+9 |
+9 |
+9 |
+12 |
+12 |
+12 |
대검 |
+4 |
+4 |
+4 |
+8 |
+8 |
+8 |
+12 |
+12 |
+12 |
+16 |
+16 |
+16 |
단검 |
+3 |
+3 |
+3 |
+6 |
+6 |
+6 |
+9 |
+9 |
+9 |
+12 |
+12 |
+12 |
망치 |
+4 |
+4 |
+4 |
+8 |
+8 |
+8 |
+12 |
+12 |
+12 |
+16 |
+16 |
+16 |
도리깨 |
+3 |
+3 |
+3 |
+6 |
+6 |
+6 |
+9 |
+9 |
+9 |
+12 |
+12 |
+12 |
지팡이 |
+2 |
+2 |
+2 |
+4 |
+4 |
+4 |
+6 |
+6 |
+6 |
+8 |
+8 |
+8 |
마법력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단검 |
+2 |
+2 |
+2 |
+4 |
+4 |
+4 |
+6 |
+6 |
+6 |
+8 |
+8 |
+8 |
도리깨 |
+3 |
+3 |
+3 |
+6 |
+6 |
+6 |
+9 |
+9 |
+9 |
+12 |
+12 |
+12 |
지팡이 |
+4 |
+4 |
+4 |
+8 |
+8 |
+8 |
+12 |
+12 |
+12 |
+16 |
+16 |
+16 |
방어력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신발 |
+1 |
+1 |
+1 |
+2 |
+2 |
+2 |
+3 |
+3 |
+3 |
+4 |
+4 |
+4 |
모자 |
+2 |
+2 |
+2 |
+4 |
+4 |
+4 |
+6 |
+6 |
+6 |
+8 |
+8 |
+8 |
하의 |
+4 |
+4 |
+4 |
+8 |
+8 |
+8 |
+12 |
+12 |
+12 |
+16 |
+16 |
+16 |
상의 |
+5 |
+5 |
+5 |
+10 |
+10 |
+10 |
+15 |
+15 |
+15 |
+20 |
+20 |
+20 |
방패 |
+1 |
+1 |
+1 |
+2 |
+2 |
+2 |
+3 |
+3 |
+3 |
+4 |
+4 |
+4 |
7) 무기와 방어구의 추가 옵션 사항
장인 및 감정 NPC를 통해 감정을 한 아이템에 랜덤하게 아래와 같은 능력치가 적용 됩니다.
검, 대검, 단검 |
공격력 |
-10 |
-5 |
0 |
+5 |
+10 |
+15 |
+20 |
+25 |
공격속도 |
-4 |
-2 |
0 |
+2 |
+4 |
+6 |
+8 |
+10 |
명중률 |
-4 |
-2 |
0 |
+2 |
+4 |
+6 |
+8 |
+10 |
회피율 |
-4 |
-2 |
0 |
+2 |
+4 |
+6 |
+8 |
+10 |
크리티컬 |
-4 |
-2 |
0 |
+2 |
+4 |
+6 |
+8 |
+10 |
HP |
-2% |
-1% |
0% |
+1% |
+2% |
+3% |
+4% |
+5% |
단검, 도리깨, 지팡이 |
공격력 |
-10 |
-5 |
0 |
+5 |
+10 |
+15 |
+20 |
+25 |
마법력 |
-10 |
-5 |
0 |
+5 |
+10 |
+15 |
+20 |
+25 |
공격속도 |
-4 |
-2 |
0 |
+2 |
+4 |
+6 |
+8 |
+10 |
명중률 |
-4 |
-2 |
0 |
+2 |
+4 |
+6 |
+8 |
+10 |
회피율 |
-4 |
-2 |
0 |
+2 |
+4 |
+6 |
+8 |
+10 |
크리티컬 |
-4 |
-2 |
0 |
+2 |
+4 |
+6 |
+8 |
+10 |
AP |
-2% |
-1% |
0% |
+1% |
+2% |
+3% |
+4% |
+5% |
모자, 하의, 상의, 방패 |
방어력 |
-10 |
-5 |
0 |
+5 |
+10 |
+15 |
+20 |
+25 |
공격속도 |
-4 |
-2 |
0 |
+2 |
+4 |
+6 |
+8 |
+10 |
회피율 |
-2 |
-1 |
0 |
+1 |
+2 |
+3 |
+4 |
+5 |
HP |
-2% |
-1% |
0% |
+1% |
+2% |
+3% |
+4% |
+5% |
AP |
-2% |
-1% |
0% |
+1% |
+2% |
+3% |
+4% |
+5% |
신발 |
방어력 |
-10 |
-5 |
0 |
+5 |
+10 |
+15 |
+20 |
+25 |
공격속도 |
-4 |
-2 |
0 |
+2 |
+4 |
+6 |
+8 |
+10 |
회피율 |
-2 |
-1 |
0 |
+1 |
+2 |
+3 |
+4 |
+5 |
이동속도 |
-6 |
-2 |
0 |
+2 |
+4 |
+6 |
+8 |
+15 |
HP |
-2% |
-1% |
0% |
+1% |
+2% |
+3% |
+4% |
+5% |
AP |
-2% |
-1% |
0% |
+1% |
+2% |
+3% |
+4% |
+5% |
액세서리 |
공격력 |
-2 |
-1 |
0 |
+1 |
+2 |
+3 |
+4 |
+5 |
마법력 |
-2 |
-1 |
0 |
+1 |
+2 |
+3 |
+4 |
+5 |
방어력 |
-2 |
-1 |
0 |
+1 |
+2 |
+3 |
+4 |
+5 |
공격속도 |
-2 |
-1 |
0 |
+1 |
+2 |
+3 |
+4 |
+5 |
명중률 |
-2 |
-1 |
0 |
+1 |
+2 |
+3 |
+4 |
+5 |
크리티컬 |
-2 |
-1 |
0 |
+1 |
+2 |
+3 |
+4 |
+5 |
회피율 |
-2 |
-1 |
0 |
+1 |
+2 |
+3 |
+4 |
+5 |
이동속도 |
-2 |
-1 |
0 |
+1 |
+2 |
+3 |
+4 |
+5 |
HP |
-2% |
-1% |
0% |
+1% |
+2% |
+3% |
+4% |
+5% |
AP |
-2% |
-1% |
0% |
+1% |
+2% |
+3% |
+4% |
+5% |
8) 모자, 상의, 하의, 신발을 모두 같은 조건으로 착용하였을 경우 셋트 옵션이 적용됩니다.
예) 나무투구, 가죽부츠, 가죽갑옷(하의), 가죽갑옷(상의)를 모두 착용하는 경우 방어력+10 옵션이 붙게 됩니다.
방어구 |
옵션 |
1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10 |
2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10 |
3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10 |
4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20 |
5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20 |
6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20 |
7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30 |
8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30 |
9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30 |
10차 방어구 모두 착용 |
방어력 +40 |
3. 몬스터 & npc
1) 몬스터 능력 변화
몬스터 공격력, 방어력, 체력, 경험치가 공식에 따라 변경 됩니다.
2) 스테이터스에 따른 캐릭터 능력치 변경
① 캐릭터 스테이터스의 적용 능력치가 변경됩니다.
② 체력 스텟 증가 시 방어력이 상승하게 됩니다.
3) 고레벨 몬스터에서 핑크다이아몬드 추가 드롭
4) 아이템 감정사 npc 추가
감정사 마르코 위치 => 각 마을의 여행사 앞
4. 스킬
1) 공격 스킬 밸런스 공식 및 수치 재조정
각 공격 스킬들의 스킬 데미지가 기존의 비율식에서 가감식으로 변경되면서, 가감식에 적합한 수치로 변경되었습니다.
2) 각 보조 스킬 수치 및 공식 재조정
① 각 보조 스킬들로 부터 받게 되는 수치가 예전의 비율식에서 가감식으로 변경되면서, 가감식에 적합한 수치로 변경되었습니다.
② 가감식으로 변경되어지면서 저레벨 플레이어가 고레벨 성직자로부터 보조 스킬을 받게 될 경우, 지나치게 게임 플레이가 쉬워질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보조 스킬이 해당 스킬을 받게 되는
플레이 캐릭터의 능력치와 레벨에 비례해서 적용되게끔 공식이 수정되었습니다.
3) 마법사 스킬 트리 구성 변경
마법사의 선행 스킬을 변경하여 범위 공격과 비 범위 공격을 명확하게 구분되도록 스킬 트리를 조정하였습니다.
마법 |
기존조건 |
변경조건 |
파이어 스톰 |
파이어볼 5레벨 |
파이어볼 1레벨 |
아이스 드릴 |
아이스어거 5레벨 |
아이스어거 1레벨 |
메가 파이어볼 |
파이어스톰 3레벨 |
파이어볼 5레벨 |
파이어 스트라이크 |
파이어틱 5레벨 |
메가파이어볼 5레벨 |
메가 아이스 어거 |
아이스드릴 3레벨 |
아이스어거 5레벨 |
아이스 큐브 |
아이스듀 5레벨 |
메가아이스어거 5레벨 |
4) 성직자 공격스킬 강화
성직자의 부족한 전투력을 보강하기 위해서 전투 스킬인 마이트 스윙의 최대 레벨을 10까지 늘렸습니다.
5) 성직자 보조 스킬 유지시간 상향조정
성직자 보조 스킬의 유지시간이 짧다는 점을 감안하여 유지시간을 전체적으로 늘렸으며, 스킬 레벨간의 유지시간 편차가 심해지는 형태로 적용이 되었습니다.
|
프로텍션 |
블레스 |
이전유지시간 |
변경유지시간 |
이전유지시간 |
변경유지시간 |
1레벨 |
65초 |
65초 |
65초 |
65초 |
2레벨 |
75초 |
95초 |
75초 |
95초 |
3레벨 |
85초 |
125초 |
85초 |
125초 |
4레벨 |
95초 |
155초 |
95초 |
155초 |
5레벨 |
105초 |
185초 |
105초 |
185초 |
6레벨 |
115초 |
215초 |
115초 |
215초 |
7레벨 |
125초 |
245초 |
125초 |
245초 |
8레벨 |
135초 |
275초 |
135초 |
275초 |
9레벨 |
145초 |
305초 |
145초 |
305초 |
10레벨 |
155초 |
335초 |
155초 |
335초 |
6) 장인 일격필살 명중률 적용
장인이 명중률이 타 캐릭터에 비해서 다소 떨어진다는 점을 감안하여, 장인의 일격필살 스킬에 명중률 가중치가 적용되었습니다.
1레벨 |
명중률 10 + |
2레벨 |
명중률 20 + |
3레벨 |
명중률 30 + |
4레벨 |
명중률 40 + |
5레벨 |
명중률 50 + |
7) 신스킬 추가
장인이 명중률이 타 캐릭터에 비해서 다소 떨어진다는 점을 감안하여, 장인의 일격필살 스킬에 명중률 가중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직업 |
스킬명 |
스킬 설명 |
기사 |
서전크로스 |
주위에 있는 적들에게 십자형태의 충격파를 만들어 공격하는 스킬 서전크로스 스킬의 등장으로 인하여, 범위 공격에 더욱 강화되게 되었다.
|
무사 |
가속 |
자신의 이동속도를 지속시간 동안 빠르게 해주는 스킬. 가속 스킬의 등장으로 인하여, 무사는 넓은 사냥터에 포진하고 있는 몹들을 커버할 수 있게 되었으며, 대련시 이동속도 차이로 인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
마법사 |
마나실드 |
자신에게만 걸 수 있는 마법으로, 적의 공격으로 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AP로 커버해 주는 스킬. 후반부에 갈수록 방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죽을 위험이 높아지는 마법사에게 있어서 약점을 보완해줄 수 있는 방어 위주 마법이다. |
성직자 |
디바인포스 |
목표물의 공격력을 지속시간 동안 높여주는 스킬. 이를 통해서 전반적으로 타격력이 뒤떨어지는 성직자의 솔로잉 부문을 강화시켜주고, 버퍼로서의 효용도 측면도 강화시켜준다.
|
성직자 |
윈드러쉬 |
목표물의 이동속도를 지속시간 동안 빨라지게 해주는 스킬. 이를 통해서 무사 이외의 플레이어들에게도 가속와 동일한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
장인 |
아이템감정 |
아이템 렌덤 옵션이 생김으로 인해 나타나는 무수한 미확인 아이템들을 장인이 감정 가능하게끔 해준다.
|
광대 |
가면놀이 |
다른 직업 캐릭터들의 가면을 쓰고, 그들의 능력 일부를 흉내 낼 수 있는 스킬. 예를 들어, 무사에게 가면놀이를 사용하면 무사의 특징인 공격력을 자신이 받아와서, 자신의 공격력이 상향되게 되며, 기사에게 가면놀이를 사용하면 기사의 특징인 방어력을 받아와서 자신의 방어력이 상향되게 된다.
|
5. 스테이터스
1) 직업 특성에 따라 적용되는 (타격력,방어력,체력, Max Hp&Ap, 마법력)
수치의 값이 일부 변경 되었습니다.
2) 스테이터스 중 체력이 올라가면 방어력도 함께 상승합니다.
체력을 통해 상승되는 방어력은 직업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3) 이동속도 능력 추가
이동 능력치에 따라 이동 속도에 차이가 나도록 추가되었습니다.(이동 능력치는 장비에 포함)
6. 인터페이스
1) 시스템 인터페이스
① 퀵슬롯 페이지 3개 추가(퀵슬롯 전환=>Tab키 사용)
② 아이템 300개 소지 가능
③ 콤보 이펙트 on/off 기능 추가
④ 대박낚시 인벤 보이도록 수정 (미끼 소진 방지)
⑤ 낚시 중 창 이동 가능
⑥ 상태정보(게이지바) 추가
⑦ 캐릭터 마우스 선택 가능
⑧ 인벤토리 보유액 초과시 '-'로 변환 되는 것을 수정 (인벤토리 20네겔_20억세겔 이하로 제한)
⑨ 은행 출금액 1네겔 이상, 최대 출금금액 인벤토리 보유액 20네겔(20억세겔) 까지 출금 가능
⑩ 펫 : 펫먹이창 수정, 펫 정보 보기 쉽게 펫 우 클릭 할 경우 info창 출력
⑪ 계산기: 총액 알아보기 쉽게 숫자표기 칸 재 구성
⑫ 도움말 npc 펫에서 꾀돌이로 변경
⑬ 타겟팅 몬스터 구분확인
2) 커뮤니티 인터페이스
① 채팅 차단 기능 편의 강화
② 대화창(일반, 귓말, 모험단등) 전환 단축키(Home) 키 설정
③ 귓말 아이디 저장 기능 추가 (보낸, 들어온 아이디 10개까지 저장, End키로 검색가능)
④ 프렌드에 등록된 아이디가 접속 할 경우 알림 기능 추가
⑤ 매크로 리스트 추가
일반문장 앞에 '/명령어'로 매크로 리스트에 등록하여 ctrl 1~0 단축키로 사용 가능
3) 채팅방
① 채팅방 맵 3개 추가(장터, 숲속, 원탁회의)
② 채팅 인원 32명으로 확대
③ 채팅방 카메라 기능 추가
(캐릭을 클릭 할 경우 지정 캐릭터로 시점 변경, 자신의 위치로 올 경우 휠 클릭)
④ 메신져에서 정보 공개 설정을 채팅방과 연계 가능
▣ 대련 시스템
1. 대련 규칙
① A가 B를 공격 후 B가 10초 안에 반격할 경우 바로 대련이 시작됩니다.
② 대련 신청 상태가 풀리기 전에 대련 신청한 A가 B를 한번 더 공격하면,
임의적인 PK공격으로 간주합니다. (A가 B를 죽일 경우 카오스 수치 적용)
③ 대련 시 머리위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대련 신청, PK상태, 대련중의 3종류)
④ 대련이 시작되면 5분 동안 양측 다 경험치나 카오스 수치 등의
아무런 패널티 없이 대련이 가능합니다.
⑤ 대련 중인 플레이어는 다른 맵으로 이동하거나 메뉴로 나가는 등의 행위가 불가능합니다.
⑥ 레벨 31이상 캐릭터만 대련을 할 수 있습니다. (레벨 30이하는 공격 받지도, 하지도 못함)
⑦ 자신이 속한 파티원 공격은 불가능합니다.
2. 정당방위 시스템
자신을 일방적으로(2회 연속 공격했을 경우 성립됨) 공격한 상대에게
일정 시간 동안 공격할 기회를 주는 것으로 공격을 당한 캐릭터는
일반 캐릭터는 1분, 카오스 캐릭터에 대해서는 2분간 패널티 없이 정당방위를 할 수 있습니다.
3. 카오스 포인트 시스템
타 캐릭터를 무분별하게 공격할 경우 누적되는 카오스 포인트에 따라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 등 강한 패널티를 부여하게 됩니다.
단계 |
사망 시 패널티 |
부가 패널티 |
일반단계 |
- 명성에 따른 경험치 손실 적용
| 없음 |
카오스 1단계 [그레이] (수치 1000) |
- 명성에 따른 경험치 손실 적용 안됨.
- 사망시 인벤토리내 아이템 드랍됨(3% 확률)
- 선제공격으로 인하여 PK가 되면 선제공격의 플레이어는 카오단계 적용을 받습니다.
| 없음 |
카오스 2단계 [하프 카오스] (수치 2000) |
- 경험치 10%의 손실 적용
- 사망시 인벤토리 / 장비창 내 아이템 드랍됨(10%)
- 다른 플레이어에게 PK를 당하여 죽는경우 선제공격을 한 다른 플레이어는 카오단계가 적용되지 않음
| 워프 이용불가능 |
카오스 3단계 [풀 카오스] (수치 3000) |
- 경험치 20%의 손실 적용
- 사망시 장비창내 아이템 드랍 (20% 확률)
- 다른 플레이어에게 PK를 당하여 죽는경우 선제공격을 한 다른 플레이어는 카오단계가 적용되지 않음
| 워프 이용불가능 |
카오스 4단계 [다크] (수치 20000) |
- 경험치 30%의 손실적용
- 사망시 장비창내 아이템 드랍(95% 확률)
- 다른 플레이어에게 PK를 당하여 죽는경우 선제공격을 한 다른 플레이어는 카오단계가 적용되지 않음
- 바일은 공격할 수 있으나, 더 이상 유저는 공격 할 수 없음.
| 워프 이용불가능 |
① 무분별하게 공격을 가한 카오스 캐릭터는 4단계로 '다크'에 이르면 대련을 할 수 없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카오스 포인트 수치를 감소시켜야 합니다.
② 카오스 포인트가 높은 캐릭터는 사냥하다 죽었을 경우 경험치 감소 수치가 높아집니다.
③ 카오스 수치는 1인 PK 시 1000, 2인 2000, 3인 3000, 4인은 20000입니다.
④ 증가한 카오스 수치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4. 콤보 시스템
콤보 공격 가운데 특정 콤보는 상대의 이동을 차단시키는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또 어떤 콤보는 적의 콤보를 끊어서 도망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 기타 사항
1. 스텟 , 스킬 포인트 초기화
1) 스텟 포인트 초기화
① 설명: 리로드 업데이트로 인해 캐릭터의 능력을 재설정 할 수 있게 스텟 포인트를 초기화 합니다.
② 방법: 상점을 통해 초기화 알약 판매, 구매를 한 알약을 통해 스텟 포인트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③ 기간: 10월 13일 ~ 10월 27일 , 2주 동안
2) 스킬 포인트 초기화
① 설명: 리로드 업데이트로 인해 스킬을 재설정 할 수 있게 스킬 포인트를 초기화 합니다
② 방법: 10월 13일 업데이트와 함께 본섭의 모든 캐릭터의 스킬을 자동 초기화 합니다.
또한, 상점을 통해서 스킬 초기화 알약 구입이 가능하여 재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③ 일시: 10월 13일 ~ 10월 27일 , 2주 동안
* 스텟과 스킬 포인트 초기화 알약은 이벤트 기간 동안만 구입, 사용 이 가능하며,
기간 만료인 10월27일 이후로는 판매 및 소지한 알약은 모두 소멸 됩니다.
2. 성전환 이벤트
① 설명: 스텟, 스킬 포인트 초기화와 같이 유저분들의 요청으로 인해 성별을 변경 할 수 있게 이벤트가 실시 됩니다.
② 방법: 성별전환은 수련의 탑 앞의 NPC(닥터K)를 통하여 전환이 가능합니다
③ 비용: 성별전환 비용은 '(캐릭터 레벨 X 캐릭터 레벨) * 500세겔'의 세겔이 소모 됩니다.
④ 기간: 10월 13일 ~ 10월 27일,( 2주동안)
* 커플인 캐릭터는 성전환을 할 수 없습니다. 커플을 먼저 해지하시고 성전환 을 하셔야 합니다.
3. 송편 교환 이벤트 종료
춘향이를 통해 교환을 하였던 송편 교환 이벤트가 리로드 업데이트와 함께 종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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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업데이트 사항이 있습니다.
내용들을 잘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자세한 내용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모습의 씰 온라인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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