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오랫동안 변함없이 성원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6월에 업데이트 되어질 예정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이템 드랍 패널티율 대폭 완화
현재 패널티 공식은 150레벨이상 캐릭터는 하위 30레벨, 1~149캐릭터는 하위 20레벨 이상 차이나는 몬스터를 사냥하게 될 경우 패널티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씰의 경제구조를 바로 잡고자 행하였던 패치였으나, 패널티가 과하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패널티 공식을 수정 하였습니다.
종전과 같이 패널티를 없애달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자신의 레벨에 맞는 몬스터 사냥은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패널티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패널티율이 완화되도록 공식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존 패널티 공식
*150레벨 미만 : |
하위 20레벨까지 패널티 적용 안됨, 21레벨 이상 차이부터 레벨당 2%드랍율 하향. 최고 90%까지 하향 |
*150레벨 이상 : |
하위 30레벨까지 패널티 적용 안됨, 31레벨 이상 차이부터 레벨당 2%드랍율 하향. 최고 90%까지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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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 후 패널티 공식
*50레벨 미만 : |
하위 20레벨까지 패널티 적용 안됨, 21레벨 이상 차이부터 레벨당 1.5%드랍율 하향. 최고 80%까지 하향 |
*50레벨 이상 : |
(캐릭터 레벨-50) * 0.25 + 20 레벨까지 패널티 적용 안됨, 패널티가 적용되는 시점 이상 차이부터 레벨당 1.5%하향. 최고 80%까지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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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널티 공식에 대한 패치는 금주내로 테스트 서버에서 업데이트하여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후, 이상이 없을 경우 본 서버 정기점검 시 패치 될 예정입니다.
2. 보석이 일부 계층에 집중되는 현상 개선
일부 계층들에 의해 보스 몬스터의 독점현상이 일어나면서 씰 온라인 내의 보석이 집중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 몬스터의 보석드랍율이 상향 조정되며, 보스몬스터의 보석드랍율을 일반몬스터보다 약간 높은 수준으로 조정하려 합니다.
씰 온라인에 공급되는 보석량은 일정하게 하되, 모든 유저에게 균등한 기회를 주려는 취지에서 위와같이 조정하게 되었으며, 보스 몬스터는 더 이상 보석의 주요 공급원이 아닌 퀘스트 이벤트의 보스로서의 성격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 보스 몬스터의 보석드랍율 패치는 금주내로 테스트 서버에서 업데이트하여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후, 이상이 없을경우 본서버 정기점검 시 패치 될 예정이며, 보스몬스터에 대한 퀘스트 역시 테스트 서버를 거쳐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뒤, 본 서버에 적용시킬 예정입니다.
3. 10차 장비와 지하묘지 2,3 층 추가
더욱 강력한 능력과 멋진 외형을 갖춘 10차 아이템이 등장하게 됩니다. 10차 장비와 함께 지하묘지의 2,3층이 함께 추가되어집니다.
4. 목표달성 레벨업 퀘스트 추가
목표달성 레벨업 퀘스트를 추가하여, 씰 온라인을 처음 접하고 게임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목표달성 레벨업 퀘스트는 일정 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이로 인해 신규 유저분들도 퀘스트를 통해 쉽게 씰 온라인에 적응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지난 5월 업데이트 내용으로 고객 여러분께 의도하지 않은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추후 업데이트의 경우 테스트 서버에서의 더욱 세세한 테스트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님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씰 온라인에 많은 사랑과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의견에 항상 귀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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