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서버 업데이트 예정사항(향후 2주간)
(1) 십자숲 보스 몬스터 재 업데이트 몬스터 처리 문제로 누락 되었던 십자숲의 보스 몬스터[옴] 과 이벤트 지역인 신전 지역이 새롭게 공개 될 예정 입니다.
(2) 기사/무사 스킬 관련 업데이트 기사/무사의 공격스킬이 스테이터스의 투자량에 비례하여 증가하는 형태로 바뀌어져 업데이트 됩니다.
(3) 마법사 신규 스킬 업데이트 마법사의 새로운 공격 스킬과 보조 스킬이 업데이트 되며, 마법사의 스킬 중 콤보를 활용한 스킬도 등장 할 예정 입니다.
(4) 엘림 주변지역 필드 확장 및 던전 몬스터 배치수 확장 엘림의 오른쪽에 위치한 트레비아 지역과 십자호수지역 필드가 추가로 오픈 됩니다. 50-70레벨 유저가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필드/몬스터 개방 및 파티사냥을 위한 몬스터 고밀도 지역이 생성될 예정 입니다. 기존 던전도 몬스터 배치수와 리스폰 타임이 더욱 빠르게 변경되어 모험단 결성 시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해 지며 타 지역의 몬스터 보다 레벨은 높으나 능력치는 평균적인 몬스터 배치로 솔로잉 사냥 시에도 많은 어드벤티지를 얻을 수 있는 지역으로 세팅 됩니다.
(5) 대인 전투 시스템 업데이트 몬스터와 유저간의 전투가 아닌 유저와 유저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시스템인 대인 전투 시스템이 업데이트 됩니다. 대인 전투 시스템은 유저간의 단순히 공격하고 방해하는 시스템이 아닌 특정 목적을 지닌 전투의 형태로 발전될 예정 입니다. 대인 전투 시스템은 우선적으로 유저간의 1:1 전투 벨런스를 테스트 하게 되며 순차적으로 여러 가지 시스템이 개선되어 업데이트 될 예정 입니다.
(6) 콤보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씰 온라인 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다양하고 박진감 넘치는 콤보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콤보의 종류가 늘어남은 물론이고 특수한 기능을 가진 콤보(특수 스킬)도 등장 할 예정 입니다.
(7) 커플 시스템 업데이트 씰 온라인 내에서 우정과 사랑을 키울 수 있는 씰 만의 커플 시스템이 업데이트 됩니다. 커플 시스템은 다양한 부가기능과 함께 재미있는 이모티콘도 지원 될 예정 입니다.
(8) 명성치 관련 어드벤티지 적용 명성치가 일정치 이상 될 경우, 플레이어 사망시 경험치 감소치(현재 5% 감소)가 줄어드는 형태로 조정 됩니다. (근시일 내에 우선적으로 적용되는 부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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