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 입니다.
1. 테스트 서버 오픈
씰 온라인 테스트 서버가
일반 테스터에게 오픈 됩니다.
테스트 서버는 본 서버로 업데이트 될
내용을 미리 테스트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서버 입니다.
테스트 서버는 기존 본 서버와
다소 다른 방식으로 운영 됩니다.
일시 : 2003년 10월 2일
※테스트 서버 정책
1) 테스트 서버는 기본적으로 1개월
단위로 초기화를 시행하며 상황에
따라서 수시로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2) 테스트 서버의 캐릭터 경험치/아이템
등의 복구는 기본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 상세내용은 테스트 서버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2. 테스트 서버 이용방법
씰 온라인의 테스트 서버는 기존 온라인
게임의 테스트 서버와는 다른 방식으로
운영됩니다.테스트 서버는 본 서버와 같이
캐릭터 생성/삭제 기능을 가지며 본 서버의
캐릭터 정보를 복사해 올 수 있는 기능을
가집니다.
이 기능은 새로이 업데이트 되는 각종 시스템의
테스트를 좀 더 원활히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테스트 서버는 테스트 서버용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 페이지의 다운로드 항목을 참조하세요)
3. 테스트 서버의 기능
1) 본 서버 캐릭터 복사 기능
테스트 서버는 본 서버에 있는 캐릭터를
복사해 올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캐릭터 복사 시에 캐릭터의 레벨과 명성치,
캐릭터의 외관을 제외한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스킬 포인트, 캐릭터의 직업,
퀘스트는 초기화 되어 복사됩니다.
(아이템과 세겔은 복사되지 않습니다.)
캐릭터 복사 시 본 서버 캐릭터의 캐릭터명은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캐릭터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테스트 서버의 캐릭터는
본 서버로 복사되지 않습니다.
2) 경험치 상승
테스트 서버는 몬스터 사냥시 본 서버의
3배 정도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게 조정되어,
빠른 레벨 업이 가능합니다.
3) 아이템 드랍률 상향
테스트 서버는 본 서버의 3배
(몬스터 사냥시에 한번에 3개의 아이템이
드랍됨)의 드랍률로 조정 됩니다.
4) 캐릭터 슬롯 확장
테스트 서버는 5개의 캐릭터 슬롯이
존재하며 좀 더 다양한 방법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서버의 업데이트 사항은 추후
공지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