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금일 17시 30분경부터 테스트 서버가 오픈되었습니다.
예정보다 오픈이 늦어지게 되어 기다리게 해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__)
아래의 몇가지 사항이 수정되었사오니 패치 내용을 확인하시어
테스트 서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수정 사항
<스킬>
- 일부 스킬에서 특정 무기 요구조건이 삭제되었습니다.
모든 2차 전직 스킬은 착용무기에 관계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스킬에 의해 발동되는 상태이상의 효과가 전반적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스킬 습득시 필요한 선행 스킬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일부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 스킬들의 능력치가 하향되었습니다.
(ex, 데스크래시)
- 대사제 버프 스킬 중 일부 스킬이 지나치게 높은 능력치를
보이는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 일시적 버프가 아닌, 지속형 버프로 의도되었던 스킬 중 일부가
지속시간이 짧게 적용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 분신)
- 스킬 애니메이션 시간을 소폭 수정하였습니다.
- 시전자 주변에서 시전되는 범위 스킬이 특정 타겟을 지정하지 않아도
사용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버프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호출되지 않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퀘스트>
- 퀘스트 몬스터 능력치가 상승되었습니다.
- 퀘스트 관련 npc 명, 이미지가 변경되었습니다.
- 퀘스트 진행 대화가 보완되었습니다.
- 백수는 npc 대화 퀘스트를 통해서 전직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타>
- 자객 이도류는 동일 계열만 양손에 착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잡화상점을 통해 스텟 초기화 알약이 판매됩니다.
공지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 > 1:1문의
경로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