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개편 안내
2007.09.13
안녕하세요. 씰온라인입니다.
저희 씰온라인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씰온라인 고객 여러분께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월 17일(월) 부터 응대 채널수와 운영시간을 확대하여
YNK 고객지원센터로 개편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두 가지 변경된 사항을 안내하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고객지원센터 상담 번호 변경
- 기존 : 1588-3971
- 변경 : 1588-7499
※ 9월 17일(월) 부터는 기존의 상담 번호로는 연결되지 않으니
변경된 번호 1588-7499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토요일 상담 운영 확대
- 기존 : 토요일 고객지원센터 운영 없음
- 변경 :
※ 평일 운영시간은 변동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