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2021년 12월 8일(수) 정기 점검 이후 확인된 이슈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 현재 확인된 이슈 및 조치 진행 현황
1. 신규 캐릭터 레벨 달성 보상이 획득되지 않는 이슈
- 2017년 3월 15일(수) 정기 점검 후 ~ 2021년 12월 8일(수) 점검 전에 생성된 캐릭터가 1 ~ 200레벨 달성 보상을 획득하지 못하는 이슈
(※2017년 3월 15일(수) 정기 점검 후 ~ 2021년 12월 8일(수) 점검 전에 생성된 캐릭터는 210 ~ 261 레벨 달성 보상을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
- 2021년 12월 8일(수) 18시 30분 임시점검을 통하여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추가)
- 임시 점검 이전에 점핑권을 사용하였을 경우, 임시 점검 후 재접속을 시도하여도 보상을 획득하지 못하는 현상이 일부 확인되고 있습니다.(+추가)
해당 현상으로 불편을 겪으신 모험가님께서는 아래 [레벨 달성 보상 미지급] 항목을 기재하시어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시점검 공지 바로가기<<
2. 통합서버에서 보상 지급 레벨 달성시 레벨 달성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이슈(+추가)
- 통합 광장·통합 장터에서 레벨업 보상 획득이 가능한 레벨을 달성할 경우, 캐시 인벤토리로 지급되는 레벨 달성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이슈
- 모험가님께서는 해당 이슈가 해결되기 전까지 통합 서버에서 점핑권, 타임워프 아이템 등을 사용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만약, 통합서버에서 레벨을 달성하여 보상을 획득하지 못하신 모험가님께서는
아래 [레벨 달성 보상 미지급] 항목을 기재하시어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레벨 달성 보상 미지급]
1. 캐릭터명:
2. 보상을 획득하지 못한 레벨:
3. 해당 레벨을 달성한 일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더욱 쾌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