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안내] 서버 불안정 문제에 대한 보상 안내(+추가) 2021.02.23

안녕하세요, 쉴츠의 모험가 여러분
씰 온라인 GM 란두일입니다.

지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렸던 2/10(수)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처리 결과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속해서 발생하던 서버에 과부하를 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18(목) 임시점검 시 서버 보완 작업 패치를 적용하였습니다.

이후 강도 높은 모니터링과 서버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여
2/18(목) 점검 후 서버 과부하 문제가 수정된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모험가분들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다만, 소실된 [가더] 또는 [아이템] 등의 경우
점검 및 데이터 작업을 통한 일괄 복구가 어려운 상황으로 확인되어
최종 복구까지 시간이 더 소요될 수밖에 없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많이 번거로우시겠지만, [가더] 또는 [아이템] 등이 소실된 모험가님께선
고객센터를 통해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접수된 문의에 대한 추가 조사 후 운영팀에서 ‘순차적으로 복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이미 문의를 접수해주신 분들 또한 순차적으로 모두 처리해드릴 예정입니다.

장시간 겪으신 불편을 조금이라도 달래 드리고자
아래와 같은 보상안을 준비했습니다.


1. 태엽 옵션 관련 보상
 - 지급 대상 : 2/10(수) 점검 후 ~ 2/18(목) 점검 전까지 태엽 아이템을 사용한 모든 모험가님
 - 보상 내용 : 사용한 태엽 아이템에 대한 전량 복구
※ 복구되는 태엽의 경우 '거래불가' 형태로 <캐시 아이템 뱅크>로 복구가 진행됩니다.


2. 서버 불안정에 대한 보상(전체 지급)
 - 지급 대상 : 2/10(수) 점검 후 ~ 2/24(수) 점검 전까지 씰 온라인에 1회라도 접속한 모험가님
 - 보상 내용 : 

※ 화이트 꾀돌이의 선물 상자는 2/24(수) 점검 시 적용되는 이벤트 보상 상자입니다.
※ 화이트 꾀돌이의 선물 상자는 3월 31일(수) 정기 점검 이후 일괄 회수됩니다.(+추가)
 - 2/24(수) 점검 후 접속 시 <캐시 아이템 뱅크>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보상은 3/10(수) 점검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장시간 겪으신 불편에도 씰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모험가님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또 감사드립니다.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