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안내] 계정 로그인 시 오류 발생 2020.06.24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6월 24일 정기 점검 이후 적용된 신규 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시도할 경우 불규칙적으로 로그인이 불가하며,
에러 메시지가 발생하는 현상이 확인되어
현재 담당 부서에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계속해서 로그인 이상 현상을 겪으시게 될 경우
이용하고 계신 브라우저의 쿠키 삭제를 진행하여주신 후,
실행한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브라우저를 새로고침 진행할 시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하오나,
지속적으로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1:1 문의로 문제 계정과
겪고 계신 현상에 대해 자세히 기재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정보를 토대로 다시 한번 이상 현상을 재현하여
원인 파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로그인 오류 발생 1:1 문의 접수 양식]
문제 계정:
이용 브라우저:(크롬, 엣지 등)
발생된 이상 현상: (계정 로그인 시 에러 메시지가 발생되면서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운영체제: 윈도우10 64비트 2004버전
※ 1:1 문의는 고객 센터 > 1:1 문의 탭을 이용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 스크린샷 첨부 희망 시 아래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러 바로가기!!

접수 이메일: sealservice@playwith.co.kr

원활한 환경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현재 담당 부서에서 최선을 다하여 확인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