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전화상담 업무시간 변경 안내 2005.07.01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2005년 7월 2일 부터 전화상담 업무시간이 변경됩니다.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토요일 전화상담 업무가 중지되오니 변경시간을 잘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 업무시간 ▣ 평 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 까지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전화 상담은 평일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 업무 내용 ▣ ☞ 개인 계정 업무 ① 개인 요금결제 관련 문의 ② 개인 요금 환불 관련 문의 ③ 개인 정보 관련 문의 ④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⑤ 개인 계정 신규 가입 안내 ⑥ 보호자 동의 관련 업무 ⑦ 홈페이지(www. sealonline.co.kr) 이벤트 진행 안내 위 내용 이외의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친절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