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업무시간 변경 안내
2005.07.01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2005년 7월 2일 부터 전화상담
업무시간이 변경됩니다.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토요일 전화상담 업무가
중지되오니 변경시간을 잘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 업무시간 ▣
평 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 까지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전화 상담은 평일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 업무 내용 ▣
☞ 개인 계정 업무
① 개인 요금결제 관련 문의
② 개인 요금 환불 관련 문의
③ 개인 정보 관련 문의
④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⑤ 개인 계정 신규 가입 안내
⑥ 보호자 동의 관련 업무
⑦ 홈페이지(www. sealonline.co.kr) 이벤트 진행 안내
위 내용 이외의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친절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따뜻하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