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캐릭터명 및 길드명 변경 정책 |
- |
서버 통합 시 캐릭터명 및 길드명 중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임의로 캐릭터명과 길드명에 서버약자(영문)가 붙게됩니다.
단, 길드명은 동일한 길드명이 있을 경우에만 서버약자가 붙게 됩니다.
|
|
|
각 서버 약자 |
|
[1서버_D] [2서버_R] [3서버_C] [4서버_V] [5서버_K] [6서버_E] |
|
|
예) 1서버 캐릭터 : 씰온라인 → 씰온라인_D
3서버 길드명 : 그리곤길드 → 그리곤길드_C |
|
- |
캐릭터명이 최대 16바이트(한글 8자, 영문 16자)인 경우 마지막 2바이트의 글자를 삭제한 후 [_서버약자]를 넣게 됩니다.
|
|
- |
2바이트의 글자를 삭제한 후 또 다시 동일 캐릭터명 존재 시
2바이트의 글자를 삭제, 총 4바이트의 글자를 삭제한 후 [_서버약자]를 넣게 됩니다.
|
|
- |
동일 캐릭터명 존재로 인해 삭제되는 글자 수는 최대 4바이트(한글 2자, 영문 4자)까지 이며, 이후 발생되는 동일 캐릭터명은 서버약자 뒤에 알파벳 A 부터 순서대로 붙게 됩니다.
|
|
|
예1)
|
|
|
|
캐릭터명 |
캐릭터명 |
이전 1서버 |
씰온라인정말최고 |
씰온라인정말최 |
헤세드서버(통합1서버) |
씰온라인정말최_D |
씰온라인정말최_D |
헤세드서버 최종 캐릭터명 |
씰온라인정말최_D |
씰온라인정말_D |
|
|
|
듀란(1서버)의 씰온라인정말최고 캐릭터와 씰온라인정말최 캐릭터가 헤세드서버(통합 1서버)로 옮겨갈 경우
씰온라인정말최_D의 동일한 캐릭터명이 발생을 함으로 두 캐릭터 중 하나의 캐릭터명 뒷자리를 삭제하게 됩니다.
따라서, 헤세드서버(통합 1서버)의 캐릭터 명은 씰온라인정말최_D와 씰온라인정말_D로 조정됩니다.
|
|
|
예2)
|
|
예1)과 같이 수정한 이후에도 씰온라인정말_D와 동일한 캐릭터명이 있을 경우 최대 4바이트가 모두 삭제된 상태이므로 서버약자 뒤에 알파벳이 붙게 됩니다.
|
|
|
|
캐릭터명 |
캐릭터명 |
헤세드서버 |
씰온라인정말_D |
씰온라인정말_D |
헤세드서버 최종 캐릭터명 |
씰온라인정말_D |
씰온라인정말_DAA |
|
|
|
따라서 캐릭터명은 씰온라인정말_D와 씰온라인정말_DAA로 변경됩니다.
|
|
- |
임의로 변경된 캐릭터명은 서버통합 이후 게임 내에서
NPC를 통해 1회만 변경이 가능하며, 바로 변경되어 보여집니다.
단, 특수문자(기호, 한문 등)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
- |
캐릭터명 변경 후에도 친구목록과 길드원 리스트는 변동이 없이 유지됩니다.
|
|
- |
길드명 변경은 길드마스터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단, 길드명 변경 신청은 중복 길드명 존재로 인해 임의 길드명이 주어진 길드만
신청 가능합니다.
|
|
- |
커플이 같은 서버로 이전할 시엔 커플일수가 보존됩니다.
|
|
- |
서버통합 이후에 캐릭터명과 길드명을 변경 할 경우 [친구리스트, 길드목록, 길드명]이 실시간 변경되어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다음 서버점검 이후에 변경된 내용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