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시간 변경 안내
2005.01.14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2005년 01월 16일 부터 전화상담
업무시간이 변경됩니다.
변경시간을 잘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 업무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22시 까지
※ 일요일 및 공휴일 전화 상담은 평일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상담 업무 내용 ▣
☞ 개인 계정 업무
① 개인 요금결제 관련 문의
② 개인 요금 환불 관련 문의
③ 개인 정보 관련 문의
④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⑤ 개인 계정 신규 가입 안내
⑥ 보호자 동의 관련 업무
⑦ 홈페이지(www. sealonline.co.kr) 이벤트 진행 안내
☞ PC방 계정 업무
① PC방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② IP 변경 페이지 안내
③ 세금 계산서 페이지 안내
④ 요금 결제 안내
⑤ 환불 가능금액 안내 및 환불 신청
위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친절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