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상담 업무 안내
2004.11.25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 입니다.
2004년 11월 29일 부터 씰 온라인 전화상담팀에서는
통화 집중 시간에 더 많은 상담을 받기 위해
아래와 같이 업무에 따른 사항을 변경하여 진행합니다.
▣ 전화 상담 업무시간 ▣
오전 09시부터 오후 22시 까지
▣ 전화 상담 업무 내용 ▣
☞ 개인 계정 업무
① 개인 요금결제 관련 문의
② 개인 요금 환불 관련 문의
③ 개인 정보 관련 문의
④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⑤ 개인 계정 신규 가입 안내
⑥ 보호자 동의 관련 업무
⑦ 홈페이지(www. sealonline.co.kr) 이벤트 진행 안내
☞ PC방 계정 업무
① PC방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② IP 변경 페이지 안내
③ 세금 계산서 페이지 안내
④ 요금 결제 안내
⑤ 환불 가능금액 안내 및 환불 신청
위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가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4년 11월 29일 부터 씰 온라인 전화상담팀에서는
통화 집중 시간에 더 많은 상담을 받기 위해
아래와 같이 업무에 따른 사항을 변경하여 진행합니다.
▣ 전화 상담 업무시간 ▣
오전 09시부터 오후 22시 까지
▣ 전화 상담 업무 내용 ▣
☞ 개인 계정 업무
① 개인 요금결제 관련 문의
② 개인 요금 환불 관련 문의
③ 개인 정보 관련 문의
④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⑤ 개인 계정 신규 가입 안내
⑥ 보호자 동의 관련 업무
⑦ 홈페이지(www. sealonline.co.kr) 이벤트 진행 안내
☞ PC방 계정 업무
① PC방 홈페이지 이용 안내
② IP 변경 페이지 안내
③ 세금 계산서 페이지 안내
④ 요금 결제 안내
⑤ 환불 가능금액 안내 및 환불 신청
위 내용을 잘 확인하시고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가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