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현자의 탑 2층 미로방에서 불규칙적으로 입장 워프가 소멸되는 현상을
일부 고객님들께서 겪고 계신 것이 확인되어 내부적으로 데이터 조사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혼란을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불규칙적으로 발생되는 현상인 만큼 빠른 시일 내 확인이 어렵기에
해당 현상을 겪으신 고객님에 한하여 스크린샷을 이메일로 전달하여 주시면 확인 후
재입장권 1개를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촬영 방법 및 문의 접수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크린샷 촬영 및 확인 방법]
1. 단축키 [Insert] 를 이용하여 워프가 확인되지 않는 현상 스크린샷 촬영
2. 씰 온라인 설치 드라이브 이동 → SeealOnline 폴더 → capture 폴더 클릭
3. sealservice@playwith.co.kr 이메일로 스크린샷 전달 후, 1:1 문의 작성
※ 스크린샷 저장 예시 경로: 컴퓨터 → 로컬 디스크(C:) → Pridram Flies(x86) → SealOnline → capture
[문의 접수 예시]
제목: 현자의 탑 미로방 워프 문의
서버명: 헤세드/케테르
캐릭터명: 발데아
발생 일시: 0000년 00월 00일 00시 00분
내용: 00시 00분에 발데아 이메일로 스크린샷을 전달하였습니다.
▣ 주의 사항
1. 스크린샷 촬영 시 반드시 씰 온라인 촬영법[Insert]을 이용하셔야만 합니다.
2. 파티 상태일 경우 파티원 모두 개별 촬영 후, 1:1 문의 작성 부탁 드립니다.
3. 스크린샷 가공 또는 별도의 작업을 진행할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문제 현상을 악용하는 사례가 발견될 경우 운영 정책에 의거하여 조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5. 워프가 확인되지 않는 현상과 우측 하단 캐릭터명, 일시가 확인되도록 촬영되어야만 합니다.
해당 내용이 확인되지 않을 시 재입장권 지급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1:1 문의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이용에 불편을 느끼셨을 고객님들께 죄송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는 추가 공지 사항을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소식
[안내] 현자의 탑 2층 미로방 이용
201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