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아이템몰/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 변경 안내
2017.06.12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씰 온라인 아이템몰 이용약관,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약관 변경 사항에 대해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씰 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개정되는 약관의 조항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약관 변경 안내]
1. 개정 대상 약관 : 아이템 몰 이용약관,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
2. 주요 개정 사항
-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규정에 따라 충전한도를 구매한도로 변경
- 과거 기준에 맞는 신용카드 결제 이용횟수 제한 제거
-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 충전 방식 제거
- 알파홈팩 자동 결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한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제거
- 계정도용, 사기 피해 복구 방식 수정 (현재 적용되는 복구 서비스에 맞게 과거 약관 변경)
3. 개정 내용 안내
- 아이템 몰 이용약관
-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 운영정책
4. 개정 적용 일정 : 2017년 7월 12일(수) 효력 발생
5. 이의 및 문제 제기
- 개정 약관의 내용 문의와 이의제기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씰 온라인입니다.
씰 온라인 아이템몰 이용약관,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약관 변경 사항에 대해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씰 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개정되는 약관의 조항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약관 변경 안내]
1. 개정 대상 약관 : 아이템 몰 이용약관,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
2. 주요 개정 사항
-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규정에 따라 충전한도를 구매한도로 변경
- 과거 기준에 맞는 신용카드 결제 이용횟수 제한 제거
-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 충전 방식 제거
- 알파홈팩 자동 결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한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제거
- 계정도용, 사기 피해 복구 방식 수정 (현재 적용되는 복구 서비스에 맞게 과거 약관 변경)
3. 개정 내용 안내
- 아이템 몰 이용약관
구 분 |
개 정 전 |
개 정 후 |
비 고 |
5조 2항 |
② "씰캐시"는 신용카드, 휴대폰, 무통장입금, 폰빌, |
② "씰캐시"는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무통장입금), 폰빌, 지정된 상품권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해 충전 가능합니다. |
단서 |
③ "씰캐시" 충전은 각각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단위로 결제 가능합니다. | ③ "씰캐시" 충전은 각각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70000원, 100000원 등의 단위로 결제 가능합니다. |
단서 | |
④ 월 충전 한도 금액 1. 회원이 미성년자(만 20세 미만)인 경우 : 70,000원 이하 2. 회원이 성년자(만 20세 이상)인 경우 : 500,000원 이하 |
④ 월 구매 한도(이용 한도) 금액 1. 회원이 미성년자(만 20세 미만)인 경우 : 70,000원 이하 2. 회원이 성년자(만 20세 이상)인 경우 : 500,000원 이하 |
단서 | |
6조 3항 |
③ 신용 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1일 5회, 한달 30회로 이용 제한을 받게 됩니다. 단, 그 외 결제 방식은(무통장, 휴대폰, 1588 등) 해당 되지 않습니다. | - |
조항 |
부칙 |
본 약관은 2017년 7월 12일부터 적용 시행한다. |
-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구 분 |
개 정 전 |
개 정 후 |
비 고 |
|
약관 전문 |
- |
폐기 |
- 운영정책
구 분 |
개 정 전 |
개 정 후 |
비 고 |
9.5 |
계정도용신고를 접수한 후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를 [FAX 02-2179-8971]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확인을 위한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허위신고로 간주하여 신고계정의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계정도용신고를 접수한 후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를 [FAX 02-6008-5657]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확인을 위한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허위신고로 간주하여 신고계정의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단서 |
9.9 |
계정도용으로 인한 복구의 경우 - 일반 사용자 아이템 이동 경로를 추적하여 최종적으로 변경된 상태의 아이템으로 회수/복구 - M-OTP 서비스 사용자 아이템 이동 경로를 추적하여 |
계정도용으로 인한 복구의 경우 아이템의 이동 경로를 추적하여 최종적으로 변경된 상태의 아이템으로 회수 및 복구가 진행됩니다. |
단서 |
9.10 |
본인의 계정도용 신고에 대해 취하를 원할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안에 신고취하서를 제출해 주셔야만 합니다. 신고취하서에는 본 신고 건을 취하하며, 취하를 접수한 이후에는 동일 사건에 대해 재차 문제 삼지 않겠다는 내용과 계정 명, 서버 명, 이름 및 자필 사인, 연락처를 기재하여,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와 함께 [FAX 02-2179-8971]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고가 취하 된 이후로는 피의자 및 관련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및 관련 아이템의 회수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 본인의 계정도용 신고에 대해 취하를 원할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안에 신고취하서를 제출해 주셔야만 합니다. 신고취하서에는 본 신고 건을 취하하며, 취하를 접수한 이후에는 동일 사건에 대해 재차 문제 삼지 않겠다는 내용과 계정 명, 서버 명, 이름 및 자필 사인, 연락처를 기재하여,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와 함께 [FAX 02-6008-5657]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고가 취하 된 이후로는 피의자 및 관련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및 관련 아이템의 회수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
단서 |
10.4 |
고의적이고 악의적으로 타인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만한 의도가 명백한 유사캐릭터 사칭사기의 경우 다음기준에 따라 이용제한 및 복구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 유사캐릭터 사칭사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복구신고를 해주셔야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유사캐릭터 사칭사기로 인한 복구처리의 경우 동일 계정 1회에 한하여 회수복구가 가능하며, 반복적인 실수에 의한 복구처리는 불가능 합니다. |
고의적이고 악의적으로 타인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만한 의도가 명백한 사기의 경우 다음기준에 따라 이용제한 및 복구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사기사건 전체에 해당 ① 사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신고를 해주셔야 정확한 조사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조사가 불가능할 경우 그에 따른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② 명백하게 사기 가해자로 확인되는 경우, 계정의 영구적인 게임이용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유사캐릭터 사칭사기 ① 유사캐릭터 사칭사기로 인한 복구처리의 경우, 조사된 내용에 따라 명백히 사기로 구분되는 경우에만 회수 후 복구를 도와드릴 수 있으며, 반복적인 실수에 의한 복구처리는 불가능합니다. - 외부거래 사기 ① 외부적인 수단(전화, 문자, 인터넷 메신저, 기타 인터넷 사이트 등 게임 외의 수단)으로 거래가 진행되어, 게임 내에서는 정상적인 아이템의 거래로 판단되는 사기 피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그에 따른 복구 등의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
단서 |
11.12 |
사기로 인한 아이템 분실인 경우에는 아이템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다만 유사캐릭터 사칭사기의 경우 계정당 1회에 한하여 회수복구가 가능하며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복구신고를 해주셔야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게임 외부에서의 거래 또는 현금 거래 사기로 인한 아이템 분실은 피해 아이템의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유사캐릭터 사칭사기의 경우, 조사된 내용에 따라 명백히 사기로 구분되는 경우에만 회수 후 복구가 가능하며, 반복적인 실수에 의한 복구처리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복구신고를 해주셔야만 정확한 조사가 가능합니다. |
단서 |
12.2 |
홈페이지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게시물이 11.3.의 ‘불건전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작성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를 작성한 회원은 본 정책에 따라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각 게시판의 글 및 글에 달 수 있는 코멘트 모두를 포함합니다. | 홈페이지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게시물이 12.3.의 ‘불건전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작성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를 작성한 회원은 본 정책에 따라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각 게시판의 글 및 글에 달 수 있는 코멘트 모두를 포함합니다. |
단서 |
부칙 |
본 약관은 2017년 7월 12일부터 적용 시행한다. |
4. 개정 적용 일정 : 2017년 7월 12일(수) 효력 발생
5. 이의 및 문제 제기
- 개정 약관의 내용 문의와 이의제기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