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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아이템몰/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 변경 안내 2017.06.12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씰 온라인 아이템몰 이용약관,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어 약관 변경 사항에 대해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씰 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개정되는 약관의 조항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약관 변경 안내]
1. 개정 대상 약관 : 아이템 몰 이용약관,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
2. 주요 개정 사항
   -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심의규정에 따라 충전한도를 구매한도로 변경
   - 과거 기준에 맞는 신용카드 결제 이용횟수 제한 제거
   -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 충전 방식 제거
   - 알파홈팩 자동 결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한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제거
   - 계정도용, 사기 피해 복구 방식 수정 (현재 적용되는 복구 서비스에 맞게 과거 약관 변경)

3. 개정 내용 안내
- 아이템 몰 이용약관 

  

           

           

  

5조 2항
(충전)

② "씰캐시"는 신용카드, 휴대폰, 무통장입금, 폰빌, 틴캐시, 문화상품권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해 충전 가능합니다.  ② "씰캐시"는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무통장입금), 폰빌, 지정된 상품권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해 충전 가능합니다. 

단서
수정

③ "씰캐시" 충전은 각각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단위로 결제 가능합니다. ③ "씰캐시" 충전은 각각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 50000원, 70000원, 100000원 등의 단위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서
추가

④ 월 충전 한도 금액
1. 회원이 미성년자(만 20세 미만)인 경우 : 70,000원 이하
2. 회원이 성년자(만 20세 이상)인 경우 : 500,000원 이하
④ 월 구매 한도(이용 한도) 금액
1. 회원이 미성년자(만 20세 미만)인 경우 : 70,000원 이하
2. 회원이 성년자(만 20세 이상)인 경우 : 500,000원 이하

단서
수정

6조 3항
(승인)

③ 신용 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1일 5회, 한달 30회로 이용 제한을 받게 됩니다. 단, 그 외 결제 방식은(무통장, 휴대폰, 1588 등) 해당 되지 않습니다. -

조항
삭제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7월 12일부터 적용 시행한다.  

- 자동결제서비스 이용약관 

  

           

           

  

 

약관 전문

-

폐기


- 운영정책 

  

           

           

  

9.5
본인확인

계정도용신고를 접수한 후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를 [FAX 02-2179-8971]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확인을 위한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허위신고로 간주하여 신고계정의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계정도용신고를 접수한 후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를 [FAX 02-6008-5657]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 5일(휴일포함) 이내에 본인확인을 위한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허위신고로 간주하여 신고계정의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단서
수정

9.9
계정도용복구

계정도용으로 인한 복구의 경우 일반 사용자와 M-OTP 이용자에 대해 분류되어 복구 조치가 진행 됩니다.
- 일반 사용자
아이템 이동 경로를 추적하여 최종적으로 변경된 상태의 아이템으로 회수/복구
- M-OTP 서비스 사용자

아이템 이동 경로를 추적하여
최종적으로 소멸 된 경우 데이터가 확인 된 만큼에 생성 복구
계정도용으로 인한 복구의 경우 아이템의 이동 경로를 추적하여 최종적으로 변경된 상태의 아이템으로 회수 및 복구가 진행됩니다.

단서
수정

9.10
계정도용취하

본인의 계정도용 신고에 대해 취하를 원할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안에 신고취하서를 제출해 주셔야만 합니다. 신고취하서에는 본 신고 건을 취하하며, 취하를 접수한 이후에는 동일 사건에 대해 재차 문제 삼지 않겠다는 내용과 계정 명, 서버 명, 이름 및 자필 사인, 연락처를 기재하여,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와 함께 [FAX 02-2179-8971]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고가 취하 된 이후로는 피의자 및 관련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및 관련 아이템의 회수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본인의 계정도용 신고에 대해 취하를 원할 경우, 신고일로부터 5일안에 신고취하서를 제출해 주셔야만 합니다. 신고취하서에는 본 신고 건을 취하하며, 취하를 접수한 이후에는 동일 사건에 대해 재차 문제 삼지 않겠다는 내용과 계정 명, 서버 명, 이름 및 자필 사인, 연락처를 기재하여, 본인 확인을 위한 서류(주민등록증사본, 등본, 초본(발급자가 같은 경우))와 함께 [FAX 02-6008-5657]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고가 취하 된 이후로는 피의자 및 관련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및 관련 아이템의 회수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단서
수정

10.4
사기피해

고의적이고 악의적으로 타인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만한 의도가 명백한 유사캐릭터 사칭사기의 경우 다음기준에 따라 이용제한 및 복구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 유사캐릭터 사칭사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복구신고를 해주셔야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유사캐릭터 사칭사기로 인한 복구처리의 경우 동일 계정 1회에 한하여 회수복구가 가능하며, 반복적인 실수에 의한 복구처리는 불가능 합니다.
고의적이고 악의적으로 타인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만한 의도가 명백한 사기의 경우 다음기준에 따라 이용제한 및 복구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사기사건 전체에 해당
① 사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신고를 해주셔야 정확한 조사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조사가 불가능할 경우 그에 따른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② 명백하게 사기 가해자로 확인되는 경우, 계정의 영구적인 게임이용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유사캐릭터 사칭사기
① 유사캐릭터 사칭사기로 인한 복구처리의 경우, 조사된 내용에 따라 명백히 사기로 구분되는 경우에만 회수 후 복구를 도와드릴 수 있으며, 반복적인 실수에 의한 복구처리는 불가능합니다.
- 외부거래 사기
① 외부적인 수단(전화, 문자, 인터넷 메신저, 기타 인터넷 사이트 등 게임 외의 수단)으로 거래가 진행되어, 게임 내에서는 정상적인 아이템의 거래로 판단되는 사기 피해가 발생되었을 경우 그에 따른 복구 등의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단서
수정

11.12
사기피해복구

사기로 인한 아이템 분실인 경우에는 아이템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다만 유사캐릭터 사칭사기의 경우 계정당 1회에 한하여 회수복구가 가능하며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복구신고를 해주셔야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외부에서의 거래 또는 현금 거래 사기로 인한 아이템 분실은 피해 아이템의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유사캐릭터 사칭사기의 경우, 조사된 내용에 따라 명백히 사기로 구분되는 경우에만 회수 후 복구가 가능하며, 반복적인 실수에 의한 복구처리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피해를 입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복구신고를 해주셔야만 정확한 조사가 가능합니다.

단서
수정

12.2
홈페이지정책

홈페이지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게시물이 11.3.의 ‘불건전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작성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를 작성한 회원은 본 정책에 따라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각 게시판의 글 및 글에 달 수 있는 코멘트 모두를 포함합니다. 홈페이지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게시물이 12.3.의 ‘불건전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작성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이를 작성한 회원은 본 정책에 따라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각 게시판의 글 및 글에 달 수 있는 코멘트 모두를 포함합니다.

단서
수정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7월 12일부터 적용 시행한다.  


4. 개정 적용 일정 : 2017년 7월 12일(수) 효력 발생
5. 이의 및 문제 제기
  - 개정 약관의 내용 문의와 이의제기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는 씰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