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매일매일 씰과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와 관련하여
일부 아이템이 소멸되는 오류가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현재 문제가 확인된 아이템은 두 종류로,
12일 출석 체크 보상인 "축복의 금문자(7일/기간한정)"과
13일 출석 체크 보상인 "축복의 금문자(1일/기간한정)" 아이템이
캐시 아이템 뱅크에서 캐시 인벤토리로 이동된 후에 사용하지 않아도
보관 시간이 설정되어 아이템이 소멸되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데이터 조사 후 3월 23일(수) 정기점검 시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아이템이 소멸된 고객님들께 도움을 드리려 합니다.
① 캐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았으나 소멸된 고객
- 소멸된 아이템 그대로 복구
② 캐시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았으나, 보관 시간이
설정되어 이후에 소멸될 수도 있는 아이템을 소지한 고객
- 소멸 가능성이 있는 아이템을 회수 후 정상 아이템을 그대로 복구
단, 이미 아이템을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 후에 시간이 종료되어 아이템이 소멸된
고객님의 경우 보관 시간과는 관련이 없기에 복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캐시 아이템 뱅크에 해당 아이템을 소지하신 고객님의 경우에는 현재 아무런 문제없이
정상적으로 아이템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안심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오류와 관련없이 출석체크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은
4월 27일(수) 점검 시 소멸되므로 그 전에 안전하게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며,
최대한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소식
[공지] 출석 이벤트 보상 아이템 소멸 문제 안내
2016.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