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 150레벨 이하 바일 처치 경험치 증가에 따른 패널티 추가 안내 (+추가) 2016.02.18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점점 더 개선되는 씰 온라인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씰 온라인은 고객 여러분께 보다 즐거운 씰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하여
각 직업별 밸런스 패치와 편의성 개선을 진행하여
안정적이고 균형잡힌 게임환경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낮은 레벨대 캐릭터의 게임 편의성을 강화하기위해
2월 17일 중 [150레벨 이하 바일의 획득 경험치 증가(얼음성 제외)]와
[얼음성 내 일부 바일의 HP, 공격력 감소]를 진행하여 150레벨까지의
어려웠던 캐릭터 성장이 다소 완화 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하지만, 150레벨까지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한 기획의도와는 달리
150레벨 이하 바일 사냥 시 습득 경험치가 높아짐에 따라,
상위 레벨의 캐릭터가 하위 레벨의 사냥터로 몰릴 수 있는 여지가 확인되어
기획의도에 맞도록 차주 점검 시 아래와 같은 패널티를 적용하여 수정하고자 합니다.

위 내용에 따른 구체적인 패널티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일과 캐릭터 레벨 간 패널티]
1. 바일과 캐릭터 간 레벨 차가 1 ~ 29Lv. 발생할 경우 경험치 / 드랍률 100% 적용
2. 바일과 캐릭터 간 레벨 차가 30Lv. 이상 발생할 경우 경험치 / 드랍률 95% 적용
3. 바일과 캐릭터 간 레벨 차가 35Lv. 이상 발생할 경우 경험치 / 드랍률 85% 적용
4. 바일과 캐릭터 간 레벨 차가 40Lv. 이상 발생할 경우 경험치 / 드랍률 75% 적용
5. 바일과 캐릭터 간 레벨 차가 45Lv. 이상 발생할 경우 경험치 / 드랍률 65% 적용
6. 바일과 캐릭터 간 레벨 차가 50Lv. 이상 발생할 경우 경험치 / 드랍률 35% 적용
7. 바일과 캐릭터 간 레벨 차가 55Lv. 이상 발생할 경우 경험치 / 드랍률 5% 적용 (2월 24일 점검 시 추가)
- 장인은 레벨 간 드랍률 패널티를 받지 않습니다.

* 추가 안내 사항(2016.02.19 금)
위의 [바일과 캐릭터 레벨간 패널티] 안내 내용 중 "전투펫 패널티 적용"에 대한 내용이
누락되어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아래와 같이 추가 안내드립니다.

[바일과 캐릭터 레벨 간 패널티 추가 안내]
- 전투펫이 몬스터를 죽일 시 해당 몬스터의 경험치 및 드랍율 패널티는
  전투펫 주인의 레벨차에 따른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 전투펫이 받는 경험치는 별도의 전투펫-몬스터 레벨간 경험치 패널티 공식을 따릅니다.
- 드랍율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는 장인 클래스가 전투펫으로 몬스터를 죽일 경우에는
  전투펫도 전투펫 주인의 몬스터간 레벨차에 따른 드랍율 패널티를 받지 않습니다.

씰 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더욱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려는 마음을 담아
늘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