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고객지원센터 이용 및 점검일 변경 안내
2016.02.04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씰 온라인에서는 2월 8일(월) ~ 10일(수) 3일 간, 법정 공휴일로 인하여
고객지원센터의 전화 상담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씰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공지 내용을 참고하셔서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매주 진행하던 정기 점검일이 설 연휴에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변경 안내
일자: 2016년 2월 8일(월) ~ 10일(수) (3일 간)
내용: 법정 공휴일로 인한 고객지원센터 전화상담 미운영
▣ 점검 일시 안내
일자: 2016년 2월 10일(수) → 2016년 2월 17일(수)로 변경
※ 참고 사항
- 1:1 문의 및 신고센터는 정상 운영됩니다.
씰 온라인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