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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광대 직업군 클래스 케어 2차 안내 2 2016.01.26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앞서 광대 직업군 클래스 케어 2차 안내1 에 이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자객 스킬 중 [포이즌 크러쉬]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레벨

마나 소모

즉시 데미지

지속 데미지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1

110

90

250%

275%

250%

275%

2

130

105

300%

330%

300%

330%

3

150

120

350%

385%

350%

385%

4

180

135

400%

440%

400%

440%

5

200

150

450%

495%

450%

495%


▣ 자객 스킬 중 다음 스킬이 캐릭터의 공속 수치에 영향을 받습니다.

스킬 이름

급습

가격

강타

혼란

포이즌크러쉬


▣ 도박사의 신규 스킬 [밑장빼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킬 설명

손은 눈보다 빠르다! 귀신같은 솜씨로 아이템을 던지지 않고도
적을 가격할 수 있는 신기의 기술입니다.
[무엇이든 던지기], [아무거나 던지기]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아이템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스킬 정보

획득 레벨 : 150

스킬 타입 : 패시브 - 범위 스킬

최대 레벨 : 5

선행 스킬 : 없음


스킬 레벨

습득 레벨

소모 SP/EP

아이템이 소모되지 않고
던지기가 발동될 확률

1

150

0

6%

2

155

6

12%

3

160

6

18%

4

165

6

24%

5

170

6

30%


▣ 다음 아이템의 던지기 데미지가 상향됩니다.

아이템명

빨간다트

빨간색카드

주황다트

주황색카드

노란다트

노란색카드

초록다트

초록색카드

파란다트

파란색카드

남색다트

남색카드

보라다트

보라색카드


▣ 광대 스킬의 [러시안 룰렛]의 툴팁이 잘못 표기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변경 전 : 감각적으로 적의 약점을 노려 던질 수 있게 하는 기술.
           
빗나갈때가 많지만 제대로 맞으면 엄청난 크리티컬 대미지가 발생합니다
.
변경 후 : 감각적으로 적의 약점을 노려 던질 수 있게 하는 기술.
           크리티컬 발생 시 엄청난 크리티컬 데미지가 발생하나 평타 데미지는 평소보다 줄어듭니다.

▣ 아래 스킬의 툴팁 설명이 레벨에 맞게 구체적으로 표기됩니다.
※ 구체적인 내용은 게임 내 스킬창에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직업

스킬명

광대

익살,재촉,가면놀이,포이즌대거

자객

급습,가격,혼란,분신,정찰,암투술,콤보마스터,포이즌크러쉬

도박사

밑장 빼기


▣ 도박사 스킬 중 [사기도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레벨

쿨타임

지속 시간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1

30

10

300

1800

2

3

4

5


▣ 도박사 스킬 중 [슬롯머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레벨

지속 시간

데미지

쿨타임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1

15

20

15

40

180

60

2

18

45

3

22

50

4

26

55

5

30

60


▣ 광대 스킬 중 [가면놀이]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레벨

지속 시간

쿨타임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1

5분 30초

30분

60초

3초

2

6분

3

6분 30초

4

7분

5

7분 30초

6

8분

7

8분 30초

8

9분

9

9분 30초

10

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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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