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온라인입니다.
100일 간의 여정, 그 시작의 첫번째 순서인 광대 클래스 밸런스 조정 진행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광대스킬 중 [점핑 대거 - 싱글] 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
데미지 변화 | |
변경 전 |
변경 후 | |
1 |
150% |
330% |
2 |
170% |
380% |
3 |
190% |
430% |
4 |
210% |
480% |
5 |
230% |
530% |
6 |
250% |
580% |
7 |
270% |
630% |
8 |
290% |
680% |
9 |
310% |
730% |
10 |
330% |
780% |
▣ 광대 스킬 중 [점핑 대거 - 듀얼] 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변경 전 : 재빠른 손놀림으로 공중에서 최대 10개의 검기를 순식간에 적에게 날리는 기술.
변경 후 : 재빠른 손놀림으로 공중에서 다수의 적에게 검기를 순식간에 날리는 기술.
스킬 |
쿨타임(초) |
소비 마나 |
데미지 변화 | |||
변경전 |
변경 후 |
변경 전 |
변경 후 |
변경 전 |
변경 후 | |
1 |
3 |
5 |
40 |
100 |
마법력 360% |
타격력 310% |
2 |
3 |
5 |
44 |
110 |
마법력 730% |
타격력 390% |
3 |
3 |
5 |
48 |
120 |
마법력 1100% |
타격력 470% |
4 |
3 |
5 |
52 |
130 |
마법력 1470% |
타격력 550% |
5 |
3 |
5 |
56 |
150 |
마법력 1840% |
타격력 630% |
▣ 광대 스킬 중 [포이즌 대거] 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
데미지 변화 |
지속 데미지 변화 | ||
변경 전 |
변경 후 |
변경 전 |
변경 후 | |
1 |
150% |
310% |
고정 60 |
타격력/마법력 |
2 |
170% |
360% |
고정 70 | |
3 |
190% |
400% |
고정 80 | |
4 |
210% |
450% |
고정 90 | |
5 |
230% |
500% |
고정 100 | |
6 |
250% |
550% |
고정 110 | |
7 |
270% |
590% |
고정 120 | |
8 |
290% |
640% |
고정 130 | |
9 |
310% |
690% |
고정 140 | |
10 |
330% |
740% |
고정 150 |
▣ 광대 스킬 중 [파티 재촉] 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
공속 증가량 변화 |
버프 유지시간 변화 | ||
변경 전 |
변경 후 |
변경 전 |
변경 후 | |
1 |
20 |
25 |
15 |
60 |
▣ 광대 스킬 중 [가면 놀이] 의 툴팁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
주위의 다른 동료들의 가면을 씀으로서, | ||||

변경 후 | ||||
동료들의 가면을 씀으로서, 능력의 일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
광대 직업군 클래스 케어 안내2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