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공지] 광대 직업군 클래스 케어 안내 1(수정) 2016.01.19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100일 간의 여정, 그 시작의 첫번째 순서인 광대 클래스 밸런스 조정 진행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광대스킬 중 [점핑 대거 - 싱글] 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레벨

데미지 변화

변경 전

변경 후

1

150%

330%

2

170%

380%

3

190%

430%

4

210%

480%

5

230%

530%

6

250%

580%

7

270%

630%

8

290%

680%

9

310%

730%

10

330%

780%


광대 스킬 중 [점핑 대거 - 듀얼] 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재빠른 손놀림으로 공중에서 최대 10개의 검기를 순식간에 적에게 날리는 기술.
변경 후 : 재빠른 손놀림으로 공중에서 다수의 적에게 검기를 순식간에 날리는 기술.

스킬
레벨

쿨타임(초)

소비 마나

데미지 변화

변경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1

3

5

40

100

마법력 360%

타격력 310%

2

3

5

44

110

마법력 730%

타격력 390%

3

3

5

48

120

마법력 1100%

타격력 470%

4

3

5

52

130

마법력 1470%

타격력 550%

5

3

5

56

150

마법력 1840%

타격력 630%


광대 스킬 중 [포이즌 대거] 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레벨

데미지 변화

지속 데미지 변화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1

150%

310%

고정 60

타격력/마법력
100%

2

170%

360%

고정 70

3

190%

400%

고정 80

4

210%

450%

고정 90

5

230%

500%

고정 100

6

250%

550%

고정 110

7

270%

590%

고정 120

8

290%

640%

고정 130

9

310%

690%

고정 140

10

330%

740%

고정 150


광대 스킬 중 [파티 재촉] 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
레벨

공속 증가량 변화

버프 유지시간 변화

변경 전

변경 후

변경 전

변경 후

1

20

25

15

60


광대 스킬 중 [가면 놀이] 의 툴팁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주위의 다른 동료들의 가면을 씀으로서,
동료들이 가진 능력의 일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신, 가면을 쓰는 순간 다른 가면효과들은 사라져버리게 되니 주의해 주세요.


변경 후

동료들의 가면을 씀으로서, 능력의 일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동일 직업군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5분 30초동안 지속됩니다.
무사: 타격력 기사: 방어력 장인: 크리티컬 마법사: 마법력
성직자: 명중률 사냥꾼: 회피율 미식가: 타격력/마법력


광대 직업군 클래스 케어 안내2 바로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