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변경 안내
2015.04.10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씰 온라인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그 동안 고객지원센터 전화 상담은 19:00까지 운영되었으나,
업무 처리의 안정화를 통해 더욱 빠르고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고자
유선 상담 시간을 일부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친절하고 원활한 상담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변경되는 점 부디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변경 안내]
변경 일시 : 2015년 4월 13일부터
변경 내용 : 고객지원센터 운영 시간 변경
업무 시간 : 평일(월~금) 오전 10:00 ~ 18:00 / 점심시간 : 12:30 ~ 13:30
※ 참고사항
- 토,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고객지원센터 전화 상담이 불가합니다.
상담 시간 변경으로 인한 고객지원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씰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고객님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