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nProtect 오류 관련 해결 방법 안내
2014.11.12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금일 nProtect 게임가드 오류로 인해 게임 실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
일부 고객님들께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오류와 관련하여 (주)잉카인터넷에 내용 전달하였으며,
수정되기 전까지 아래의 안내해드리는 방법들을 통해서
게임 접속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씰 온라인 실행 파일 관리자 권한 설정
- 씰 온라인 설치 폴더(c:/program files (x86)/sealonline) 안의
AutoUpdate.exe 파일 우클릭 > 속성 > 호환성 > 관리자 권한 실행 체크
2. 2014년 11월 12일 윈도우 업데이트 제거(windows 7 기준)
-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좌측 메뉴)
> 날짜 순서로 정렬 > 2014-11-12 업데이트 내용 삭제(우클릭)
nProtect가 수정되기 전까지 위 안내해드린 두 가지 방법 중
한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게임 접속 시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공지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1:1 문의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