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홈페이지 및 게임 내 닉네임 초기화 관련 안내 2012.07.03

안녕하세요
씰온라인 입니다.

2012년 7월 4일(수) 점검 후 홈페이지와 게임 내 닉네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 대하여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아래 초기화 대상에 포함되는 고객님께서는
게임 시작시 닉네임을 재설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내용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닉네임이 생성되지 않았거나 일치하지 않는 경우로 인해
게임 내 아이템몰 씰프랜드 친구 추가 불가 수정

1) 초기화 대상 계정
 - 홈페이지와 게임 내 닉네임 중복 -> 초기화
 - 홈페이지와 게임 내 닉네임 불일치 -> 초기화
 - 게임 내 닉네임이 존재하지만 홈페이지 닉네임이 없는 경우 -> 초기화
 - 홈페이지 닉네임이 존재하지만 게임 내 닉네임이 없는경우 -> 홈페이지 닉네임으로 변경
    (홈페이지 닉네임이 게임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 한글 외의 숫자,영어,한자,일어, 특수문자 포함 계정 -> 초기화

2) 닉네임 초기화 시 재설정 방법
1. 닉네임이 초기화가 진행된 계정은 로그인을 할 경우
   \"닉네임이 생성되지 않으셨습니다\"라는 팝업창이 표시됩니다.
2. 팝업창을 확인하시면 개인정보변경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3.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웹닉네임\"을 새로 등록합니다.


초기화 작업으로 인하여 초기화가 진행되는 닉네임은
친구 목록에서 삭제가 되며 재설정되는 닉네임으로
친구목록에 새로 추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고객센터
1:1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