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P 가입 후 휴대폰 초기화 진행에 따른 해지 안내
2012.03.22
안녕하세요.
씰온라인 입니다.
현재 고객센터의 전화 연결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모든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리고
있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로인하여 MOTP 가입 후 휴대폰 초기화 또는 분실로
가입 해지 시 불편함이 발생되어 고객센터 전화 연결 외
아래 양식에 맞추어 1:1문의를 접수하여 주실 경우 정보 확인 완료 후
해지가 진행되는 점을 안내해 드립니다.
* 양식
① 계정에 가입된 성함:
② 계정에 설정 된 질문/답변:
③ MOTP 가입 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
④ 서버명:
빠른 시일내로 고객센터의 원활한 상담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