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2차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2011.10.21

안녕하세요.
씰온라인 인사 드립니다.

2차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하여 발생한 오류가
수정조치가 되었으며 게임시작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2차 비밀번호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를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차 비밀번호 암호화 표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한글일 경우 영문과는
다른게 보여집니다.

 예)
 영문 \'A\'가 비밀번호일 경우 : *
 한글 \'가\'가 비밀번호일 경우 : **


[2차 비밀번호 초기화]
질문과 답변을 정상적으로 입력하셨으나
초기화 진행이 원활하게 안되실 경우
아래 양식을 기재하시어 1:1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초기화 진행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성명:
계정ID:
질문/답변: (가입시 홈페이지에서 입력하셨던 질문과 답변)

[질문답변 변경방법]
*홈페이지 로그아웃>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질문답변 변경

이용하시며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1 문의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