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문화상품권 이벤트 관련 2011.09.30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 입니다.

현재 많은 고객님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하여 주시고 있는 문화 상품권 이벤트 중
특정 문제 사항이 확인되어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문화상품권 PIN 코드 입력으로 지급되는
\'초보 패키지\' 아이템 중 일부 아이템이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캐시 인벤토리에서 자동 소멸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운영팀에서 대량으로 지급될 사항을 미리 예측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으로서 이로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고개숙여 사과 드립니다.

그러기에 소멸된 아이템들에 대해서는 캐시 인벤토리에서
사용하지 않는 이상 소멸되지 않도록 개선 수정이 완료 되었으며,

이미 캐시 인벤토리에서 캐시 아이템이 자동 소멸되신 고객님들께는
문화 상품권 이벤트 종료 후 2011년 10월 19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일괄 지급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복구 예정 아이템: 가이우스의 축복 - 7일
                         꾀돌이의 금복주머니 - 7일

* 추가 사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문화상품권 PIN 코드 입력 시
정상적인 핀코드임에도 불구하고 \'잘못된 PIN 코드 입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확인되실 경우 아래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접수 ID:
PIN 코드: (PIN코드가 보이도록 사진파일로 저장하여 첨부)
초보 패키지 아이템을 받으실 계정명:

이메일 주소: sealonline@ynk.co.kr

공지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1:1문의로 접수하여 주시면 성심껏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