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고객지원센터 상담 시간 변경 및 대면 상담 안내 공지 2010.12.13

안녕하세요
씰 온라인입니다.

대면 상담 및 고객지원센터와 관련하여 운영 정책 약관 및 상담시간이
아래와 같이 변경 진행되므로 전화상담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운영서비스 약관 변경 *

1. 고객센터 상담 시간 변경 및 정책 변경

1) 고객센터 상담 운영 시간 변경

    변경 전 : 평일 09:30~12:00 / 13:00~18:30 (공휴일 제외)


    변경 후 : 평일 10:00~13:00 / 14:00~18:00 (공휴일 제외)

2) 고객센터 상담 운영 관련 운영정책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운영정책 > 3. 회원의 의무 및 권리의 3.1 항목 변경
    개인정보취급방침 > 16. 고객센터
    변경 내용 : 고객센터 상담 운영 시간 변경

3) 적용 시점 : 2010년 12월 15일(수)

 
* 변경된 운영정책 *

3.1 회원은 1:1문의, 전화상담 등의 경로를 통해 게임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나 요청을 하실 수 있으며,
     대면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1) 1:1문의 : 회원은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문의/요청/건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전화상담의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3) 전화상담
    운영시간: 평일 10:00~13:00 / 14:00~18:00 (공휴일 제외)
    전화번호: 1588-7499 (전국공통)

*변경된 개인정보취급방침 *

2. 전화상담은 평일 10:00~13:00 / 14:00~18:00 (공휴일 제외) 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